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미래 내남자의 혈액형 (사진6장)

2017년 8월 3일   School Stroy 에디터

[D컷] 당신과 가장 잘 맞는 혈액형은 무엇일까요? 일본의 한 연애사이트에서 ‘심테로 알아보는 운명의 남자의 혈액형’을 소개했다는데요.

과연 어떤 혈액형과 찰떡궁합인지 알아볼까요?



Q. 반려견으로 어떤 강아지를 기르고 싶은가?

A : 셰퍼드

B : 불독

C : 포메라니안

D : 래브라도 리트리버

■A를 고른 당신…믿을 수 있는 ‘A형 남성’

경찰견으로 활약하는 셰퍼드는 사회성을 상징한다는데요. 셰퍼드를 선택한 당신은 정의감이 강하고 성실한 사람이랍니다.

‘나만 좋으면 됐지’라는 자기 중심적 생각을 하는 사람을 싫어하지 않나요? 그런 당신은 믿음직스럽고 상식이 통하는 A형 남성이 잘 어울린다는데요.

약속은 무조건 지키고 주변사람들과의 조화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직한 타입이랍니다.


■B를 고른 당신…내 갈 길 가는 ‘B형 남성’

독특한 외형인 불독은 개성을 상징한다는데요. 불독을 선택한 당신은 다른 사람에 맞추거나 눈치를 보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묵묵히 제 갈 길 가는 B형 남성이 가장 잘 어울린다는데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느낌으로 행동하는 그에게 점점 빠져들 것입니다.


■C를 선택한 당신…자신감 넘치는 ‘O형 남성’

웃고 있는 표정을 하고 있는 포메라니안은 긍정을 상징한다는데요. 포메라니안을 선택한 당신은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것은 자신만만하고 액티브한 O형 남성. 당신의 ‘힘(긍정)’을 잘 받아줘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 효과를 준답니다.


■D를 선택한 당신…신사적인 ‘AB형 남성’

장애인 안내견이나 구조견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는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부드러운 사교성을 상징하다는데요. 이를 선택한 당신은 다툼을 싫어하고 평화로움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그런 당신께 어울리는 사람은 쿨하고 지적인 AB형. 감정 기복이 적고 스마트하게 행동하는 그에게 당신은 금방 매력을 느낄 겁니다.

기사 및 이미지 제공=디스패치 [//www.dispatch.co.kr/835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