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커플 꿈꾼다면?”… ‘사랑해’ 보다 더 중요한 한마디 4

“장수커플 꿈 꾼다면”…’사랑해’ 보다 중요한 한 마디 4

[D컷] ‘말 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다’는 말처럼 사소한 말 한 마디가 인간관계에서 매우 중요한데요.

연인관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거창한 이벤트나 ‘사랑한다’는 말보다 일상의 따뜻한 말 한 마디가 사랑을 훨씬 깊게 만들어주는데요.

일본의 여성지 구걸에서 두 사람의 애정을 깊어지게 만드는 일상의 한 마디를 소개합니다!

♥ “계속 함께 있고 싶다.”

교제가 길어짐에 따라 함께 있는 것이 당연시 되면서 자신만의 시간이 그리워 지기도 하는데요. 각자 시간을 보낼때도 한번씩 이 말을 해준다면, 상대방의 불안감을 해소해 준다고 합니다.

매 순간 함께 하지 않아 불안한 것이 아니라 애정이 식은 것 같다는 생각이 상대방을 불안하게 하기 때문이죠. 너와 함께 있는 시간은 소중하다고 말해주세요.

♥ “항상 고마워.”

의외로 가까운 사람에게 잘 잊어 버리는 것이 ‘고마워요’라는 말인데요. 교제가 길어짐에 따라 여러 가지가 서로에게 당연해지기 때문이죠.

오래도록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커플은 ‘감사합니다’라는 한마디를 소중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 “너의 그런 부분이 정말 좋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타고난 성격이나 사소한 습관을 칭찬해 주는 것 만으로도 사랑이 깊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연애가 길어지면 싸울 때마다 단점을 너의 지적해 서로 마음이 상할텐데요. 그럴때 그의 장점을 칭찬해 준다면 기분이 금세 풀어지겠죠.

♥ “함께 있으면 행복해.”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행복하다고 느끼는 순간. 서로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그 순간이야말로 관계가 더욱 단단해 지는 느낌이 드는데요.

쑥스럽더라도 직접 입으로 그 마음을 전한다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재확인 할 수 있어 더 애틋해지고 깊어 질 수 있답니다.

[출처 : http://www.dispatch.co.kr/834618] /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디스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