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여성을 찻길로 밀어버리는 조깅 남성 (동영상)

2017년 8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조깅하던 남성이 반대편에서 걸어오던 여성을 찻길에 밀쳐버리는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영국 일간 메트로는 런던 경찰 당국이 지난주 금요일 오전 7시 40분 영국 런던의 퍼트니 다리(Putney Bridge)에서 다가오는 여성을 버스 앞으로 밀어버린 남성을 추적 중에 있다고 지난 9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용의자는 사건이 있고 난 후 15분 뒤 같은 장소로 돌아온 것으로 알려지는데, 여성과 대면했을 때 그녀를 철저히 무시했던 것으로 알려진다.

뒤따라 오던 버스 운전기사가 여성이 넘어지는 순간 오른쪽으로 핸들을 돌린 덕분에 피해자는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남성이 피해자를 ‘의도적으로 밀쳤다’고 설명한 런던 경찰 당국 대변인은 “사고를 목격한 사람들의 증언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맷 놀레스(Mat Knowles) 수사관은 “버스 운전기사의 신속한 반응 덕분에 여성이 차에 치이지 않고 멀쩡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앞서가는 버스의 후방 CCTV에 포착된 남성의 인상착의를 확인한 결과, 용의자는 옅은 회색 티셔츠와 짙은 남색의 반바지를 입은 단발의 갈색 머리를 한 30대 남성으로 추정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영상=Met 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