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일이 올린 ‘산이가 인정한 랩’ 시청한 산이의 리얼 반응 (동영상)

2017년 8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제가 랩이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신태일”

9일 산이는 자신의 SNS에 ‘신태일, 래퍼 산이가 인정한 랩 실력?!’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신태일이 올린 ‘산이가 인정한 랩’ 보셨나요? 보셨으면 소감 좀 요”라는 댓글 하나가 도착하는 모습이 담겼다.

곧이어 산이는 문제의 영상을 시청하기 시작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5년 유튜버 신태일이 올린 영상으로 제목 자체가 ‘랩퍼 산이가 인정한 랩 실력ㅋㅋ’이다. 영상 속에는 윗통을 벗은 채 속옷만 입고 있는 신태일이 격렬한(?) 랩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제목과 달리 영상을 본 산이는 “내가? 내가? (인정했다고?) 어디서? 언제?”라고 되물으며 황당해했다.

또한 “그런 적이 있나요?”라는 질문에 산이는 “모르겠네요. 제 기억에는 없네요. 내가 인정을 했다고? 쇼미더머니에서? 이 친구한테?”라고 믿기지 않는 듯 다시금 물었다.

혹시나 자신이 취했을 때 어디선가 실수를 한 것은 아닌지 기억을 더듬기도 했다. 심지어 신태일 자체를 알지 못했다.

결국 모든 것은 신태일의 어그로였던 것.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산이형이 병신태일 랩을 들을 줄이야”, “산이형 시청자랑 소통도 하시고. 재밌고 잘생기고 완벽하다”, “이 와중에 진짜 잘생겼네”, “산이형 너무 순수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해당 영상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및 영상 = 산이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