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3에서 ‘중요 캐릭터’ 죽는다”

2017년 8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 중요 캐릭터가 죽는다.

지난 6월 25일(현지 시간) 마블의 케빈 파이기 사장은 조블로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마블 히어로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 죽는가?”라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어서 그는 “우리는 이 영화를 끝내기까지 2년의 노력을 기울엿다. 배우들은 할 수 있는 많은 노력을 했다”고 전했다.

팬들이 예상하는 주요 캐릭터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다.

‘에번져스 : 인피니티 워’는 1월부터 촬영에 돌입했으며, 캡틴 아메리카 역할의 크리스 에반스는 5월에 합류했다. 이는 그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 분량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의 조 루소 감독은 지난해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마블의 계약이 끝나면 아이언맨은 당분간 사라질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코믹북닷컴은 배트맨, 제임스 본드처럼 두 캐릭터를 배우만 교체할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블 측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 대해서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이 모두 모여 열매를 맺게 되는 이야기로 배경이 설정된다”며 “엄청난 대서사시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어벤져스의 세번째 시리즈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2018년 5월 4일, 아직 제목을 확정하지 않은 ‘어벤져스’ 4편은 2019년 5월 3일 계봉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사진 =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