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 마시는 커피로 보는 성격 유형 (사진7장)

2017년 8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누군가는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만 우유를 넣거나 생크림을 올린 커피를 더욱 선호하는 사람도 있다.

2015년에 시행된 조사에 따르면 개인의 커피 선호도를 관찰하면 그 사람의 성격을 짐작해 볼 수 있다고 한다.

최근 해외 온라인미디어 인디아는 당신이 즐겨 마시는 커피로 보는 사람들의 성격을 소개했다.

# 블랙커피 (아메리카노)

많은 사람들이 마시기 꺼리는 검고 쓴 블랙커피.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하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연구에 따르면 블랙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사교적이고 자기애가 강한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 달콤하고 우유가 많이 들어간 커피

달고 크리미한 커피를 선택하는 사람은 사교성이 좋고 주변인들과 잘 어울리는 인상을 준다. 하지만 지나치게 단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받기 원하는 심정을 대변하기도 한다.

# 에스프레소

깐깐한 미각의 소유자로 허세에 가까운 행동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다. 쓴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담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교양과 격식이 있는 사람으로 보여진다.

# 적당한 양의 우유와 설탕을 넣은 커피

일반적인 아메리카노에 약간의 우유 혹은 설탕을 넣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균형적인 삶을 추구한다.

# 카페인이 없는 커피

항상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신중한 사람들이다. 디카페인 커피를 주로 마시는 사람들은 모험을 싫어하고 안전한 길을 택하는 성향이 있다.

# 맛이 진한 커피

모카, 헤이즐넛, 카라멜 마키아또 같은 진한 맛의 커피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모험가들이다. 이들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양성을 좋아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gettyimagesbank 및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