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 케이크를 본 남성의 반응 (사진4장)

2017년 8월 14일   정 용재 에디터

친구가 당신에게 세상에서 하나뿐인 가장 역겹고 천박한 생일케이크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지난 10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미러는 친구의 남자친구 생일을 위해 성전환자 레이디보이(ladyboy) 모양을 본뜬 케이크를 만든 아비 스미스(Abi Smith, 24)의 사연을 소개했다.

아비는 미러 온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케이크를 만드는데 총 이틀이 걸렸다” 며 “스펀지케이크랑 생크림, 잼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전부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파티에 케이크를 조심스럽게 들고 간 그녀는 완성품의 모습을 볼 수 없게 집안 구석에 숨겨뒀다.

모든 사람들이 정원에 모인 순간 공개된 케이크를 열었는데, 완성품을 본 사람들 전부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박장대소를 한다.

어릴 적 엄마에게 배운 제빵 기술을 토대로 독학했다고 밝힌 그녀는 “이 정도로 적나라한 케이크를 만들어 본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불쾌하게 받아들이면 어떡하나 고민이 많이 됐지만 다들 좋아해 줘서 너무나 기뻤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사람들은 케이크 왼쪽 엉덩이 부분만 남긴 채 전부 나눠 먹은 것으로 알려진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