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성폭력’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나라 TOP 5

2017년 8월 18일   School Stroy 에디터

세계에서 성범죄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나라가 어디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범죄가 많이 일어나는 나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5. 캐나다

많은 여성들이 성폭행을 당하고 있다는 캐나다. 하지만 전체 피해자 중 6%만이 보고되고 있으며 그 피해는 상당히 심각한 수준이라고 한다.

캐나다 이렇게 성범죄가 심각한 이유는 성범죄의 피해자를 보호하는 법률이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성폭력을 당했음에도 신고를 하는 여성이 적고, 때문에 더 많은 성범죄가 일어나고 있다.


4. 멕시코

세계에서 가장 범죄가 많이 일어나고 공권력이 부패한 나라 중 하나로 알려져있는 멕시코는 특히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가 자주 일어나는 나라다.

멕시코는 일반인이 아닌 공권력을 이용한 성범죄도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멕시코에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나 계획이 있는 분들은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3. 영국

영국에서는 수많은 여성들이 성폭행을 당하고 있는데, 그 이유로는 영국인들의 생각이 한 몫을 하고 있다.

영국사람들의 3분의 1은 성폭행 사건이 발생했을 때, 피해를 받은 여성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2. 인도

인도는 성범죄가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나라이며, 여성인권이 가장 낮은 국가 중 하나이다. 인도에서는 20분마다 성범죄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런 사건들은 여성인권이 보장되지 않는 한 절대 개선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1. 미국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초강대국인 미국. 미국에서도 상당히 많은 범죄가 일어나고 있다.

대규모 도시 뿐 아니라 소규모 마을에서도 많은 여성들이 성폭행을 당하고 있는데, 이런 범죄 중 16%정도의 범죄만 신고가 되고, 보고된다고 한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연합뉴스,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