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도중 BJ 번호 따려고 계속 쫓아오는 남자 (동영상)

2017년 8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생방송 도중 BJ의 번호를 얻으려는 남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끈질겨도 너무 끈질겼다.

이는 지난 겨울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으로 현재 다시금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게시물. 영상 속 주인공은 BJ 나래.

갑자기 나타나 “같이 걸어가도 돼요?”라고 말을 거는 남성. 그는 대놓고 BJ 나래의 연락처를 요구했다.

당황하는 BJ 나래의 뒤를 계속 쫓아오며 말을 거는 남성. 이들은 꽤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눴다. 나이, 학교, 이 동네에 왜 놀러왔는지 등 주제도 다양했다.

결국 BJ 나래는 “저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말을 하고 만다. 실제로 그녀에게는 남자친구가 있었다. 이에 시무룩해지는 남성. 하지만 이내 다시 말을 걸기 시작한다.

해당 영상은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꽤 다양했다.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쫓아오는 남성을 욕하는 반응과 더불어 이를 제대로 끊어내지 못한 BJ 나래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이 공존한 것.

누리꾼들은 “처음부터 남자친구 있다고 말씀하셨어야죠”, “아니 따라오는 남자 잘못이지. 왜 여자탓을 해?”, “방송이라서 괜히 오해 살까봐 그런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이라서 애매할 수밖에 없었던 걸까. 판단은 시청자의 몫. 다음의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및 영상 = 태림♥나래(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