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kg 감량이라니. 강미나가 알려주는 ‘다이어트’ 특급 비결

2017년 8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구구단의 강미나가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로 화제다. 무려 13kg를 감량했다고.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강미나. 당시 깜찍하고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구구단으로 데뷔할 당시 강미나는 아이오아이 시절에 비해 3-4kg를 감량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강미나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피트니스 운동과 식이요법, 그리고 숙소 주위 걸어다니기”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것은 그저 시작일 뿐이었다.

놀랍도록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한 강미나가 밝힌 비법엔 무엇이 있을까.

지난 11일 네이버 V앱에서는 “최근에 꽂힌 음식이 있냐”는 질문에 “요즘은 탄산수를 좋아한다. 예전엔 탄산음료를 너무 좋아해서 냉장고에 콜라만 채워넣을 정도였다. 다이어트 하면서도 콜라는 포기하지 못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콜라가 살이 많이 찐다는 걸 듣고 걱정을 했다. 그래서 처음엔 아메리카노를 마셨지만 커피도 카페인이 많아 부담스러워서 탄산수로 바꿨다”며 “요즘은 탄산수를 하루에 두 병 이상을 마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13kg라니. 물이 올라도 제대로 오른 강미나의 꽃미모. 앞으로는 꽃길만 걷길. ♡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네이버 V앱 캡처, 구구단 공식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