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몰랐던 인생의 기이한 사실 11가지

2017년 8월 30일   School Stroy 에디터

우리의 인생에 대한 관점을 바꿀 수많은 삶의 진리가 존재한다. 이들 중 몇가지는 비일상적이거나, 이상하거나 심지어는 비현실적이라고 생각될 것이다.

여기에 당신의 관점을 바꿔 놓을 그러한 사실들을 모아보았다. 장담컨대, 이 글을 다 읽게 된다면 새로운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1. 스킨십하라

신체적 접촉은 건강에 좋다.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 포옹, 그리고 손을 잡는 것은 스트레스를 낮추고 당신의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2. 스스로를 사랑하고 스스로에게 말을 걸어라

스스로와 대화하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하고 지능 향상과 자존감 증진에 도움이 된다.

3. 이상한 일이네!

우리는 신체적으로 춥다고 느낄 때, 정신적으로는 따뜻함을 찾게 된다. 마치 우리의 가슴을 훈훈하게 할 로맨틱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것들을 말이다.

4. 건강한 인간 관계를 맺는 팁

한 연구에 따르면 갈등에 수동적으로 의지하지 않고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커플들이 더 건강한 관계를 유지한다고 한다.

5. 울되, 결코 좌절하지 말아라

우는 것은 건강에 좋다. 눈물을 흘리면 건강에 안 좋은 박테리아를 배출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며,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다.

6. 만약에

한 조사에서 28%의 남성들이 만약 재앙이 닥쳐온다면 친한 친구의 엄마나 여자친구와 잠자리를 갖겠다고 응답하였다.

7. 드디어 미스테리가 풀어졌다

과학자들은 달걀보다 닭이 먼저라고 결론 내렸는데, 이는 달걀 껍질을 만드는 단백질이 수탉에 의해서만 생성되기 때문이다.

8. 충분히 잠을 자도록 하라

낮잠은 스테미나를 개선하고, 창의력을 증진시키며, 당신의 성기능을 돕는 것 이외에도 많은 장점을 지닌다.

9. 어…

커피가 음주로 인한 간 손상을 회복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진정하고 격렬하게 키스하라

키스는 건강에 유익하다. 키스에 대한 기대는 구강 내의 침 분비를 증가 시켜 치태 억제에 효과적이다.

11. 사실이야

누군가에게 반한 지 3,4개월 후 당신은 그 사람과 진정한 사랑에 빠지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