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매일 ‘셀프 가슴 마사지’한 후기&방법

2017년 9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좀 더 볼륨감 있는 바스트를 원한다면, 한번 따라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이는 자신을 ‘레알 절벽’이라고 소개한 글쓴이가 직접 효과를 봤다는 가슴 셀프 마사지기 때문. 지난 8월, 네이트 판에 올라온 글이다.

165cm-45kg의 마른 체형으로 상체에 살이 전혀 없다는 글쓴이. 그래서 늘 가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왔다. 하지만 이 마사지를 하면서 살짝 남았던 65A 속옷이 이제는 꽉 찬다는 놀라운 후기를 남겼다.

참고로 그녀는 3개월간 꾸준히 이 마사지를 해왔으며 처음 한달간은 살짝 커졌다는 느낌, 두달부터는 잡았을 때 확실히 커졌다는 것을 느꼈다. 3개월을 꼬박 채우자 거울로 봐도 확연히 커진 것이 확인됐다고 한다.

그래, 희망이 있다. 한번 해보자.

● 그녀만의 셀프 가슴 마사지 방법

1. 겨드랑이쪽 살을 계속 만져서 풀어준다. 림프선을 자극하는 것이다. 특히 아프다고 느끼는 사람일수록 노폐물이 많이 쌓여있는 것이니 아프더라도 참고 풀어주는 것이 좋다.

2. 겨드랑이살을 가슴쪽으로 계속 쭉쭉 밀어준다.

3. 옆가슴, 갈비뼈 아래부터 쭉쭉 살을 밀어준다.

4. 마지막으로 가슴을 반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다. 특히 옆에서, 밑에서 끌고 왔던 살을 가슴에 붙여준다는 느낌으로.

또한 추가글을 통해 “나는 매일 매일 밤에 해줬고 오일이 없어서 로션으로 했어. 시간도 정해놓고 하진 않았지만 보통 5분 정도 했어. 더 오래한 날도 있고”라고 덧붙였다.

글쓴이가 추천한 마사지 방법은 실제로 전문가의 방법과 꽤 비슷하다. 혹시 설명이 어렵다면 다음의 영상을 참고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GettyImagesBank 및 ZAMSTER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