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남자친구한테 꼭 써먹어봐야 할 은밀하고도 기발한 기술 9

2017년 9월 7일   정 용재 에디터

1. 스웨터의 계절

속에 아무 것도 안 입고 부드러운 스웨터 한 벌만 입은 채로 남자친구를 놀래키자!


2. 시나몬을 넣은 호박 라떼

남자친구와 황홀한 시간을 갖기 전에 먼저 호박향 커피로 입 안을 따뜻하게 만들어라. 그리고 계피 가루를 더 넣고 라떼를 입가에 살짝 흘려보자. 매우 섹시한 연출이 될 것이다.


3. 신발로 홍콩 보내주기

남자친구의 두 눈을 가리고 당신이 가장 아끼는 신발로 해주자.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신발의 촉감이 그를 미치게 할 것이다.


4. 으깬 고구마


으깬 고구마를 “Enjoy”라는 메모와 함께 식탁 위에 올려 놔보자. 그 다음은 남자친구가 알아서 할 것이다.


5. 고마워…

이 전통적인 방법으로 남자친구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줄 수 있다.
관계 도중, 갑자기 “나는 죽은 나무야!”라고 소리 지르고 남은 시간 동안 움직이지 말고 가만히 있어보자.

다 끝난 다음, “고생했어… 고마워”라고 속삭여주자.


6. 할로윈 깜짝 선물

아침에 할로윈 마스크를 쓰고 입으로 해주자!

정말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7. 낙엽 더미

마당에서 낙엽을 주워 와서 침대에 뿌려라. 그리고 남자친구가 나타날 때까지 그 속에 숨어있어보자.

그가 가까이 오면 이렇게 소리 지르면서 뛰어올라라 “나는 널 위해서 떨어지고 있어!”

아마 기절할 정도로 놀랄 것이다. 다람쥐까지 가져다 놓는다면 금상첨화.


8. 달콤한 애플파이

뜨거운 캐러멜을 마치 그의 엉덩이 위에 부울 것처럼 해보자. 그리고는 사과 조각을 재빨리 꺼내서는 “장난이야 장난”이라고 말한 뒤, 진짜로 엉덩이에 부어라.


9. 섹시한 이파리

앞으로 몇 달간 숲속에서 숨어지내라. 숲속 동물들의 울음 소리만 남자친구에게 음성메세지로 남겨보자. 그러다가 그와 연락을 끊고 다른 모든 사람과도 연락을 끊고 숲속의 마녀로 거듭나자. 이제 그것이 당신의 삶이다.

(*이 기사는 재미로만 봐주세요)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Buzz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