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현웃터지는 가족사진들 (사진20장)

2017년 9월 8일   정 용재 에디터

이 세상에 이상하게 나온 가족사진만큼 창피한 것도 없다. 장난으로 찍은 걸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 원치 않은 우연의 산물이다. 사진사를 탓할 수만도 없는게, 이 분들의 노력과는 상관없이 마치 운명처럼 탄생하는 엽기적인 가족사진들도 많다.

해외 소셜미디어 위티피드에서 당사자들은 창피하겠지만 제 3자의 입장에서는 웃음을 참을 수 없는 이상한 가족사진 20장이 공개되었다.

 1. 할로윈 데이에 찾아온 산타 할아버지

할로윈 데이 때 찾아온 산타 할아버지는 사람들이 그를 알아채 주길 바란 나머지, 이런 복장으로 찾아왔다. 아이의 눈길이 모든 상황을 설명해준다.


 2. 다스베이더 가족

강력한 포스가 느껴진다. 가족 중에 다스베이더가 있다면 이 세상 그 누구도 당신을 괴롭힐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단점은 가족 사진 찍을 때 웃지 못한다는 것.


 3. 바비 인형 팔을 가진 거구의 아버지 

언뜻 보기에는 전혀 문제 없는 가족 사진이지만, 아버지의 오른팔을 보면 금새 이상한 점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4. 원숭이 사랑

이 부부의 원숭이 사랑은 조금 유별나 보인다.


5. 귀신 삼촌

필자가 만약 저 아이였다면 식겁했을 것이다. 그런데 아이는 의외로 차분해보인다.


6. 오빠는 암살자

소년의 순수해보이는 눈빛에 속지 말길 바란다. 이 사진이 아마 이 가족의 마지막 가족사진이 되었을 지도 모르겠다.


7. 줄다리기


8. 악령이 깃든 가족

이 사진 속 아빠와 딸은 무언가에 씌인 것 같이 보인다. 그 와중에 왜 어머니만 웃고 있는 거지?


9. 포즈의 마술사들

만약 가족사진 찍는데 적당한 포즈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이들을 참고해보자.


10. 메리 크리스마스


11. 머리 스타일이 인생의 전부


12. 반지의 제왕 가족

사우론이 가져가기 전에 이 가족이 먼저 반지를 파괴하길 바란다.


13.  죽이는 뷰


14. 지루해 죽겠다.

좋은 곳에 놀러간 것 같은데 가족들은 재미없나보다.


15. 크리스마스 만찬 

엄마가 올해에는 특별한 만찬을 준비한 듯 싶다. 칠면조 구이 대신에 맛있는 사람 머리가 식탁 위에 올라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Witty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