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전에 있었던 추억의 축제, ‘솔로대첩’

2017년 9월 13일   정 용재 에디터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에  5년전 있었던 축제.Jpg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해당 게시글은 과거 열렸던 축제 솔로대첩에 대한 글이었다.

 

솔로대첩은 5년 전 여의도공원에서 이루어졌던 성대한 행사로, 집결지에 모인 후 상대 집결지에 있는 마음에 드는 이성과 접촉해 좋은 인연을 만들고 인증샷을 남길 경우 추첨 또는 전부에게 선물을 주는 축제였다.

당시 많은 참가자들이 기대를 가지고 참가를 했으나 너무 없는 여성 참가자의 비율 때문에 행사는 결국 흐지부지 되었고 이를 두고 뉴스에서는 실망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해 이슈가 된 적이 있었다.

한편 누리꾼들은 “와 이게 5년전임??? 여성보다 경찰이랑 비둘기가 더 많았다는 솔로대첩”, “대체 무슨 생각으로 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사귀려고? 한번 자려고? 가서 말 걸면 그냥 걸려드는 줄 아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애는 ㅋㅋㅋㅋㅋㅋ 개그함?”, “간 사람은 알면서도 간 거 아님? 그냥 저런거 자체가 재밌지 않음? 뭐 애인 찾으러 간 사람보다 축제라고 생각하고 간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축제가 열렸는데 갈 수도 있지 지가 뭐라도 된 거마냥 말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및 TV조선 뉴스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