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주름으로 알아보는 운명

2017년 9월 15일   정 용재 에디터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목 주름을 가지고 있다. 이 주름은 단순히 손과 팔의 경계를 형성하는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건강과 관련된 중요한 사실을 알려주기도 한다.

그냥 장식으로 달려있는 주름이 아니라 우리가 진지하게 참고해 봐야 할 운명의 지표인 것이다. 이하 생략하고 손목 주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본격적으로 살펴보자.

1. 평생 수명을 계산할 수 있다.

손목 주름이 많으면 많을 수록 긴 수명을 의미한다.


 2. 첫 번째 손목 주름

형이상학 상식에 따르면 길게 이어진 첫 번째 주름선은 23~28년의 추가적인 수명을 뜻한다고 한다. 비슷하게 첫 번째 주름이 깊으면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반면 희미한 선은 무모한 성격을 뜻한다.

 ▶건강 문제 

첫 번째 손목 주름이 구부러져 있고 손바닥의 밑부분으로 뻗혀 있거나 끊어져 있는 여성이라면 산부인과 질병을 겪고 있을 확률이 있다.

출산할 때 문제가 있거나 생리를 자주 거를 가능성이 큰 경우다. 남성의 경우에는 주름이 구부러지거나 끊어져 있다면 전립선이나 정력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도 있다.


4. 두 번째 손목 주름

두 번째 손목 주름이 보인다면 당신은 아마 최소 46세에서 최대 56세까지는 문제 없이 살 수 있을 것이다. 곧은 두 번째 손목 주름은 부와 행복을 의미하기도 한다.


5. 세 번째 손목 주름

세 번째 주름까지 보인다면 당신은 적어도 69세에서 최대 84세까지는 장수할 운명이다. 끊어지지 않은 채 계속 이어진 세 번째 손목줄은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6. 숨겨진 네 번째 손목 주름

네 번째 주름이 보이는 경우는 85세 이상까지 살 수 있다는 의미다. 끊기지 않은 네 번째 주름은 명성을 얻을 운명임을 가리킨다.

 ps. 보통 한 사람에게는  두 줄에서  세 줄 정도의 손목 주름이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Witty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