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좋아한다는 야(구)동(영상) 취향

2017년 9월 15일   School Stroy 에디터

[속삭닷컴] 여성들이 좋아하는 포르노 취향은?

세계 최대 포르노 업체 ‘폰허브’의 통계 사이트 ‘폰인사이트’가 세계 여성들의 포르노 취향 지도를 지난달 27일 공개했다.

이번 자료는 하루 방문자 수 6천만 명인 폰허브의 데이터를 수년간 수집·분석한 것이다. 그 결과 세계 여성들의 대표적인 취향은 레즈비언·항문·아랍인·대물·흑인·여성친화·헨타이·중장년·청소년으로 나타났다. 폰허브 동영상 카테고리 86가지 중 9개다.

동아시아 국가에서는 ‘헨타이’가 인기 취향이었다. 헨타이는 ‘변태’라는 뜻의 일본어로, 망가(일본식 만화) 포르노 취향을 가리킨다. 우리나라 여성들도 헨타이를 가장 선호했다. 북한 여성들 데이터는 집계되지 못했다.

반면 헨타이는 아시아를 제외하면 세계적으로 소수 취향이다. 미국에서는 워싱턴 주만 헨타이를 선호했다. 아메리카·유럽·오스트레일리아 여성들은 레즈비언, 아프리카는 흑인, 세르비아·마카도니아는 중년, 러시아·우크라이나·벨로루시는 항문, 카자흐스탄은 대물을 선호했다.

한편 세계 여성들의 폰허브 영상 방문당 평균시청시간은 10분 33초였다. 그중 최장시간을 기록한 곳은 필리핀으로, 14분 20초였다. 그 다음으로는 순서대로 미국·남아프리카·뉴질랜드·오스트레일리아였다. 유럽과 아시아 대부분은 평균보다 짧았다.

우리나라 여성들은 시청시간 순위 30개국 안에 꼽히지 않았다. 반면 취향 국가 카테고리에서는 9곳 중 한국이 있었다. 나머지는 브라질·영국·체코·프랑스·인도·이탈리아·일본·러시아다.

기사 및 이미지 제공=속삭닷컴 도우리 기자

★ 관련기사

음란물 본 나이 어릴수록, 일찍 성경험 할 확률↑(연구)
질 건강수칙 7가지
외음부 모양 네일아트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