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가슴 가능성을 높여주는 과학적인 방법 7가지

School Stroy 기자 2017년 9월 18일 입력
						
						

[속삭닷컴] 오르가슴을 느낄 가능성을 높여주는 방법은 없을까?

대부분의 사람은 흥분하고, 마음이 편안하고, 자신을 잘 아는 파트너와 성관계를 가지면 오르가슴에 빠질 확률이 높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성관계 때 양말을 신으면 오르가슴을 더 잘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성 치료사이자, 여성 오르가슴 온라인 교육과정인 ‘끝내주는 학교’( Finishing School)의 창립자인 바네사 마틴은 “클리토리스는 여성 오르가슴을 위한 우주의 중심”이라고 강조한다.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토대로 ‘오르가슴을 높이는 7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 성관계 중 양말 신기

네덜란드 흐로닝언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성관계 때 양말을 신지 않은 커플의 20%가 쌍방 모두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비해, 성관계 때 양말을 신은 커플들의 경우 쌍방 오르가슴 비율은 80%에 달했다.

연구팀은 이처럼 뚜렷한 차이가 나타나는 것은 양말을 신으면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양말 착용이 질로 흐르는 혈액의 양을 대폭 늘려준다는 것이다.

2. 운동

데이팅 앱 ‘오케이큐피드’(OkCupid)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운동과 오르가슴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운동을 하지 않는 여성들은 운동을 하는 여성들보다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 2배 더 어려움을 겪는다.

3. 재미있는 사람과 잠자리를 함께 하기

‘진화심리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들은 재미있는 남성들과 잠자리를 같이 할 때 오르가슴을 더 많이 느낀다. 또 재미있는 사람들이 더 매력적인 것으로 인식된다. 어쨌든 당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파트너를 가져서 피해를 볼 일은 없다.

4. 더 큰 클리토리스 갖기

클리토리스도 음경과 마찬가지로 크기가 변한다. 클리토리스가 클수록 오르가슴을 더 잘 느낀다는 것은 반드시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클리토리스가 작은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성의학’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르가슴을 느낀 적이 없거나 드물게 느끼는 여성들은 오르가슴을 자주 느끼는 여성들보다 클리토리스가 더 작다.

5. 가까운 클리토리스와 질의 거리

위 연구에 따르면,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은 클리토리스가 질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다. 하지만 이 여성들이 어떤 성행위로 오르가슴을 느끼려고 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따라서 이는 삽입성교의 경우에만 적용될 수 있다. 임상해부학 연구에 의하면 클리토리스와 비뇨기 입구의 거리가 2.5cm 이하인 여성들이 삽입성교로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이 가장 높다.

6. 페미니스트와 잠자리 같이하기

여성들이 페미니즘을 지지할만한 이유가 있다. ‘성행동 아카이브’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성들이 자연적으로 더 지배적이라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이 상대적으로 더 낮다. 지배력이 강하고 이기적인 파트너를 둔 여성들도 마찬가지다.

7. 항문 성교

‘성의학’저널에 의하면 성관계 중 항문성교를 한 여성들의 94%가 오르가슴을 느꼈다. 또 질 삽입성교를 한 여성의 경우는 65%가, 구강성교를 한 여성들의 경우는 81%가 오르가슴을 느낀 것으로 나타났다.

기사 및 이미지 제공=속삭닷컴 김영섭 기자

★ 관련기사

이렇게 자면 야한 꿈을 꿀 수 있다?
음란물 본 나이 어릴수록, 일찍 성경험 할 확률↑(연구)
질 건강수칙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