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모양 별 어울리는 팬티 스타일

2017년 9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속옷을 구매할 때 고르는 기준은 무늬나, 디자인, 가격, 혹은 사이즈 등 다양하다.

특히 엉덩이 모양에 따라서 잘 어울리는 팬티 무늬가 따로 있다는 사실!

이와 관련해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에서  ‘엉덩이 모양 별 어울리는 팬티’에 대해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1. 둥글고 굴곡진 엉덩이

굴곡지고 볼륨있는 엉덩이의 여성은 큰 사이즈의 속옷을 입어야 한다. 티 팬티나 비키니 스타일의 속옷은 엉덩이를 제대로 가리지 못한다. 엉덩이가 크다면, 큰 사이즈의 팬티를 입도록 하자.


 2. 각진 엉덩이

골반과 엉덩이 선이 평행을 이루는 엉덩이가 바로 각진 엉덩이다. 이런 여성들에게는 사각 팬티가 골반을 두드러지게 보이는데 효과적이다.


3. V 모양 엉덩이

둔근이 발달한 여성의 경우 V 모양 엉덩이를 가지고 있기 쉽다.이 경우 골격의 크기가 큰 편이다. 비키니 스타일이나 사각 팬티를 입는 것이 좋다.


4. A 모양 엉덩이

이런 여성의 경우 얇은 허리와 큰 허리의 소유자일 가능성이 크다.  이 경우에는 사각팬티, 비니키, 또는 티 팬티가 모두 잘 어울린다. 풍만한 하체 덕분에 어떤 속옷이든 다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5. 역 하트 모양 엉덩이

이 엉덩이는 어떤 모양의 속옷도 다 잘 어울리는 완벽한 케이스다. 하둔부가 상둔부보다 살짝 더 큰 덕분에 G 스트링까지 소화해 낼 수 있다! 비키니나 다른 팬티를 입어도 가장 잘 어울리는 엉덩이 모양이다.


이 가이드를 참고하면 당신에게 어울리는 속옷을 손쉽게 고를 수 있다.

엉덩이 모양에 따라 어울리는 팬티가 다르다는 점을 명심하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Witty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