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놀라운 모양의 ‘점’ 갖고 태어난 8인

2017년 10월 12일   정 용재 에디터

문신에 대한 과거의 안 좋은 편견이 점차 사라지고 많은 젊은이들이 타투를 즐기게 되었다. 신체의 일부에 자신만의 문양을 새기는 것은 또 다른 개성 표현의 방식으로써 널리 받아들여지는 추세다.

하지만 이 글에서 소개할 독특한 ‘출생점’은 인공적으로 새겨진 문신이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피부 무늬다. 자신의 의지로 새기는 문신과는 달리, 몇몇 출생점들은 어떤 이에게 고통스러운 컴플레스가 되기도 한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바이럴쓰레드(Viral Thread)에서는 세계 각국의 독특한 출생점이 소개되어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모았다.


1. 코니의 삐에로 코

생후 겨우 4 주에 불과했던 코니의 코에는 삐에로의 코와 같은 독특한 출생점이 있었다. 붉은 점이 코 내부까지 파고들자 걱정이 된 코니의 부모는 장장 3시간 30분의 긴 수술을 통해 아이의 코에 있는 점을 제거하게 했다.


2. 소년의 흰 줄무늬 점

출생점이 머리까지 이어지는 독특한 경우다.


3. 카산드라 노드의 얼굴 반점

캐나다 출신의 전문 댄서 카산드라 노드는 자신의 얼굴점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녀는 어릴 적 반점을 제거하지 않기로 한 부모님의 결정에 기쁘다고 한다. 노드는 이 반점 때문에 자신이 성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4. 리 샤오위안의 회색 털점

리 샤오위안은 등 쪽에 회색의 털이 자라는 출생점을 가지고 있었다. 안타깝게도 이 출생점 때문에 그녀는 괴롭힘과 놀림에 시달려야만 했다고 한다. 사람들은 그녀를 ‘고양이 소녀’라고 부른다.


5. 장 홍밍의 늑대인간 출생점

장 홍밍이라는 이름의 남성의 독특한 출생점은 마치 늑대인간을 연상케 한다. 이러한 점은 ‘선천적 색소성모반’으로 불리는 매우 드문 증상이다.


6. 거북이 소년

콜럼비아의 이 어린 소년은 등에 있는 거대한 출생점 때문에 ‘거북이 소년’으로 불리운다. 이 출생점은 선천성 거대 색소성모반으로 불리는 증상 때문에 생긴 흔적이다. 다행히 지금은 완전히 제거된 상태라고 한다.


7. 안 퀴의 얼굴 점

이 리스트의 다른 경우와 마찬가지로 안 퀴라는 이름의 소년의 얼굴에 생긴 독특한 점도 소년이 자라면서 점차 커지기 시작했다. 다행히도 최근 한 성형외과 의사가 무료로 얼굴의 점을 제거해주기로 했다고 한다.


8. 멤논의 팔 지도

멤논이라는 이름의 한 남성은 인터넷에 지도 형상을 닮은 자신의 출생점을 공개했다. 이를 본 몇몇 네티즌들은 도저히 점이라고는 믿기 힘들다는 반응과 함께 문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Viral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