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육군훈련소에서 실제로 있었다는 꿀잼 몰카








1. 육군 훈련소 개꿀잼 몰카

2. 내 선임한테 직접 들었던 이야기 (몰래카메라 당사자한테도 들었음)육군 2사단 신병훈련소에서 실제 있었던 일임.

3. 12월에 입대했는데 훈련소에 ㅈㄴ 늙어 보이는 아재 한 명이 있었던 거임ㅋㅋ

4. 진짜 노환이 빨리와서 그렇지 성격이 쿨하고 좋길래 많은 동기들이랑 잘 놀았다고 함ㅋㅋ

5. 막 보약 잘못 먹었냐고 물어보는 애들도 있고,

6. 잠자기 전에 여자 얘기랑 웃긴 얘기 하잖아. 같이 이런저런 얘기도 했는데

7. 암튼 그렇게 몇 주가 흐르고ㅋㅋ 아재가 갑자기 안보임.. “이 아재 어디 갔지?”하고 생각하던 찰나에

8. 중령모자 쓰고 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새로 부임하기로 한 중령이었던 거임ㅋㅋㅋ

9. 당시 12월 군번 전부 개멘붕 이였다고 함ㅋㅋㅋ

(해당 콘텐츠는 ‘웃긴대학’에 올라온 내용을 재구성한 것입니다)

500일의 어텀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