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길이로 인간관계 파악할 수 있다”

2017년 10월 24일   정 용재 에디터

손은 우리의 힘을 의미한다. 두 손 없이 인생을 산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일일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잠자리에 드는 순간까지 손은 우리의 일상을 지탱하고 있다. 이렇게 중요한 손이 우리 스스로에 관해서 많은 정보를 알려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우리 손가락, 손톱, 손끝, 지문, 그리고 손금에는 다양한 정보가 담겨져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손으로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이 소개되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1. 손톱

손톱의 모양은 현재 건강 상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몸에 미네랄이나 비타민이 부족하지는 않은지, 갑상선 질환이나 빈혈을 겪고 있는 것은 아닌지, 또 간에는 이상이 없는지와 같은 여러 사실들을 손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금이라도 손톱이 약해졌다거나 손톱에서 이상한 징후가 포착이 된다면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볼 필요가 있다.


2. 손가락의 떨림

카페인이나 당류를 과다 섭취했을 시 손가락이 떨릴 수도 있다. 혹은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에도 이런 증세가 나타난다.


3. 손가락 길이와 성격

네 번째 손가락이 검지 손가락보다 긴 사람은 엄청난 바람둥이다. 이런 사람들은 위험을 즐기며 세일즈맨이나 사업가에 적합한 성향의 소유자들이다.

반대로 검지 손가락이 더 긴 사람들은 훌륭한 리더이며 복잡한 문제를 창의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두 손가락의 길이가 같다면 갈등 중재에 탁월한 재능을 지닌 타고난 중재자이다. 이들은 상담가나 치료사에 적합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


4. 손가락 길이와 인간 관계

손가락이 긴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더 사려 깊고 인내심 많으며 세심하다. 손가락이 짧은 사람들은 정확히 반대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5. 손 끝 

손 끝이 둥근 형태인 사람은 화합을 추구한다. 손 끝이 각진 형태인 사람은 간단한 계획보다는 구체적인 계획을 선호한다. 또한 넓은 손가락을 가진 사람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이들은 때때로 규칙을 어기기를 좋아하며 구속 받는 것을 싫어한다.손 끝이 뾰족한 경우는 새로운 것을 잘 받아들이는 성향을 띄는, 매우 사실적인 사람이다.


6. 손 등의 핏줄 

손 등의 핏줄은 과도한 신체 활동 이후 돋아날 수 있다. 피부의 탄력을 보호하기 위해서 혈액의 혈청이 정맥 방향으로 향하면서 발생하는 현상이다.


7. 손목의 주름

손목에 있는 세 주름 중 엄지에 가장 가까운 것은 생명선, 그 옆에 위치한 것은 두뇌선, 그리고 가장 손가락 쪽에 위치한 것은 심장선이다.

많은 이들이 손목점을 통해서 여러 문제들의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8. 손가락 사이의 공간

손가락 사이의 공간이 넓다면 당신은 분명 자기만족형의 인간일 것이다. 또한 새끼 손가락과 네 번째 손가락 사이의 간격이 넓은 사람은 진지한 대화를 즐기지 않는 유형이다. 반대로 이 간격이 좁은 사람은 위험을 잘 감수하는 모험가 유형이다. 가운데 손가락과 네 번째 손가락이 가까운 사람은 명령에 잘 따르며 남의 부탁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다. 반대로 이 사이가 가깝지 않다면 고집이 세고 자기 중심적인 사람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Witty Feed

★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결혼 전 여친이 요구한 22가지 조항 (+남친 반응)

최시원 반려견에 물린 故한일관 대표의 정확한 ‘사망원인’

단발머리로 변신한 설리가 공개한 ‘노브라’ 셀카 (사진4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