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득녀… “이 정도면 성공한 거야”라고 비가 말했던 가상 2세 사진 모음

2017년 10월 25일   School Stroy 에디터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부모가 됐다.

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 예쁜 공주님이에요. 세상에 도움이 되는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득녀 소식을 전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가상 2세의 모습이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비는 지난 5월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배우 이범수의 자녀인 소을과 다을 남매(소다남매)를 만난 바 있다.

당시 비는 소다 남매에게 “너희 엄마(이윤진)가 나의 영어 선생님이었다. 3개월 동안 열심히 배웠다”며 “저번에 김태희 봤지? 삼촌이랑 결혼했어. 삼촌은 소을이처럼 예쁜 여자아이를 낳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소을이가 “여자 두 명은 안 돼요. 장난감 가지고 싸운다”고 하자, 비는 “그럼 두 개 사주면 되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소다 남매는 비에게 선물로 비에 가상 2세 사진이 담긴 쿠션을 전했다. 비는 가상 2세의 모습에 만족하며 “이렇게만 나오면 나 굉장히 성공한 거야”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질세라 같은 달 MBC ‘섹션TV 연예통신’ 역시 두 사람의 임신 소식과 함께 가상 2세의 모습을 공개했다. 비와 김태희 부부를 빼닮은 커다란 눈 등 뚜렷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외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두 사람의 가상 2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KBS2 ‘슈돌’, MBC ‘섹션TV’ 캡쳐,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