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에게 ‘팬서비스’로 방귀 뀐 일본 AV배우

2017년 10월 25일   정 용재 에디터


지난 토요일 일본 도쿄 소재의 레프카다 극장에서 열린 한 이상한 쇼에서 일본 AV 배우 아이하라 레노, 아케미 미우, 이로하 메루는 이 광경만을 보기 위해 3만 원을 지불하고 현장을 찾은 관중들 앞에서 ‘방귀’를 뀐다.

최근 영국 일간 메트로(Metro)에서는 무대에서 방귀를 뀌는 이해하기 힘든 퍼포먼스를 마련한 일본 AV 배우들의 팬 미팅 현장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MC의 도움으로 세 명의 AV 배우들은 마이크를 엉덩이 쪽에 갖다대고 방귀를 뀐다. 한 관객은 이를 스마트폰에 녹음하기까지 했다.

세 배우는 나중에는 비키니만 걸친 채로 방귀를 뀌기 위해서 갖은 이상한 자세를 취했다. 배우들이 방귀 뀌는데 성공하면 관중들은 환호와 박수로 열광했다.

‘미소녀들의 모두 함께 들어보자’ 라는 이름으로 기획된 해당 프로그램은 ‘외출복, 수영복, 그리고 코스프레 복장을 입은 배우들의 방귀가 당신의 시각과 후각을 자극할 것이다.’라고 약속한다.

한편 이들 세 배우는 지난 8 월 일본의 TV 프로그램 ‘방구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Ruptly, Metro

★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전-혀 ‘싸울 준비가 안 된’ 모습의 북한군 일상사진 10

HIV 바이러스 보균자에게 나타나는 증상 10가지

“3년 만난 약혼녀에게 큰 문신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