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당신을 정말 사랑한다는 증거 13

2017년 11월 1일   정 용재 에디터

연애는 어렵다. 누군가와 만나고 있다고 해도 그가 진정으로 나를 사랑하는지 쉽게 확신이 들지 않는다. 연애를 하면서 우리는 ‘지금 당장 사랑한다고 말하면 너무 이르지는 않을까?’ ‘조금 더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와 같은 걱정들에 사로잡히게 된다. 당신의 남자친구가 정말 당신을 사랑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가볍게 만나고 있는 건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사랑한다는 말 없이도 남자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되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았다.


1. 아침에 항상 먼저 메시지를 보낸다.

남자가 아침에 먼저 메시지를 보낸다는 것은 당신이 그의 마음에 1순위라는 확실한 증거다. 하루가 채 시작하기도 전에 남자는 당신과 함께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진정한 사랑의 신호라고 볼 수 있다.


2.만날 때마다 행복해한다.

당신을 정말 좋아하는 남자는 하루가 얼마나 힘들었든, 직장 일로 얼마나 지쳤든 간에 당신을 보자마자 환한 미소를 지을 것이다. 당신이 남자의 인생에 한 줄기 빛과 같은 존재라는 사실에 뿌듯해도 좋다.


3. 당신의 말에 차분히 귀 기울인다.

당신이 얼마나 말을 많이 하든 간에 남자가 정말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어떤 말이든 끝까지 들어준다. 남자의 눈에는 당신이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때 가장 예쁘게 보일 것이므로 불평없이 당신의 이야기를 천천히 들어 줄 것이다.


4. 당신의 의견을 존중한다.

남자의 머리스타일, 옷차림 혹은 일상의 사소한 문제에 대해서 당신이 무언가 의견을 표출할 때, 당신에게 정말 관심이 있는 남자라면 그냥 흘려듣지 않을 것이다. 남자가 당신의 생각에 관심을 갖는다면, 당신에게도 관심이 있다는 의미다.


5. 당신이 침대의 대부분을 차지하더라도 불평하지 않는다.

당신이 남자보다 훨씬 더 작을지라도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는 침대 가장자리에 박혀 당신이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배려할 것이다.


6. 필요한 순간에 언제든 도움을 줄 것이다.

몸이 아플 때든 장 보는 도중 짐이 너무  많을 때든, 혹은 그냥 직장에서 힘든 일을 겪어 지쳤을 때든 당신의 남자친구는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을 보살펴 줄 것이다.


7. 중요한 데이트는 항상 기억한다.

남자친구가 중요한 데이트나 기념일을 기억한다는 것은 그 날들이 남자의 인생에도 매우 중요하다는 의미다.


8. 이유없는 서프라이즈를 준비한다.

꼭 대단한 것이어야 할 필요는 없다. 가끔 당신이 좋아하는 컵케이크를 들고 문 앞에서 기다린다거나 점심 시간 도중에 당신의 직장에 찾아오는 것과 같은 사소한 것들이 남자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증거다.


9.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좋아한다.

일요일날 축구 경기 대신 당신을 따라서 찜질방에 가야 한다고 할지라도 남자는 기꺼이 함께 할 것이다.


10. 로맨스를 원한다.

당신을 진정으로 아끼는 남자는 당신을 침대로 데려가기에 급급하기보다는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 더 알아가는 계기를 갖기를 바란다.


11. 당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당신을 공주님처럼 대접하며 당신이 해낸 작은 성공에도 함께 기뻐하면서 뿌듯해 할 것이다.


12. 당신을 보호하려고 한다.

진정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는 자신의 친구들 앞에서도 당신을 지키려고 할 것이다. 당신은 그의 여자이기 때문에 남자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무엇이든 가리지 않는다.


13. 포옹을 좋아한다.

남자가 정말 당신을 사랑한다면 그는 당신을 가까이에 두고 안아주는 것을 유독 좋아할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Pixabay, Witty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