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이 직접 알려준 유니클로 쇼핑 꿀팁 5가지

2017년 11월 7일   정 용재 에디터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SPA 브랜드 유니클로.

국내 유니클로 매장에는 손님들의 쇼핑을 돕기 위해서 알바생들이 매장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이들은 손님을 응대하기 위해서 매우 철저한 교육을 받고 있으며, 그만큼 일반 손님들은 모르는 유니클로의 쇼핑 팁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런 유니클로 알바생들이 전하는 유니클로 쇼핑 꿀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1. 피팅룸 사이즈 교환

많은 사람들이 피팅룸에서 옷을 입을 때 옷이 맞지 않으면 다른 사이즈를 찾으러 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유니클로에서는 그럴 때 피팅룸 직원에게 제품을 보여주며 다른 사이즈를 요구하면 된다.

그러면 직원은 다른 사이즈로 교체해주는데, 이는 유니클로 교육 사항에도 나와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다.

단, 1인당 최대 3점까지만 가능하다.

2. 세일 날짜

유니클로는 품목별 세일을 굉장히 진행한다.

보통 화요일은 지난상품 세일을 진행하는 날이고, 금요일인 신상품을 기획세일한다.

다만 어느 상품이 언제 세일하는지는 직원들도 알 수 없다.

‘기간한정세일’, ‘모바일회원세일’ 등 유니클로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세일 정보 내용을 전달 받을 수 있다.

3. 품절

만약 찾는 상품이 보이지 않거나 품절일 경우 계산대에 있는 직원에게 문의하라.

매장에 상품이 없을 경우 직원은 인근 매장이나 전국 매장 재고조회를 통해서 필요한 제품을 구해줄 것이다.

4. 유니클로 어플을 이용

유니클로 공식 어플을 다운받으면 그 안에 다양한 할인 쿠폰이 존재한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일 쿠폰, 혹은 추가 할인 쿠폰이 있다.

5. 수선

유니클로 피팅룸 안에는 수선실이 있는데, 29900원 이상이면 무료로 수선을 해준다.

다만 기장 수선만 가능하다.

또한 예전에 구입한 유니클로 바지라도 영수증을 가지고 있다면 수선을 해주는 곳이 있으니 필요하다면 문의해보는 것도 좋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facebook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