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인

아름다운 여성의 미모를 마다할 남자가 어디에 있을까? 아래의 명단을 빛낸 10 명의 여성들은 존재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미녀들이다.

아마 그 누구도 함부로 이들의 미모에 태클을 걸 수는 없을 것이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롤왓(LOLWOT)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 명의 명단이 공개되어 많은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1. 제시카 알바

제시카 알바는 섹시한 여성 순위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 손님이다.

제시카 알바는 유아용품 회사인 어니스트 컴퍼니의 오너이자 각종 연기상을 휩쓴 여배우이며 베스트 셀러 작가, 그리고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하다.

섹시한 여성을 논할 때 그녀가 빠지지 않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2. 모니카 벨루치 

모니카 벨루치 역시 따로 선정 이유를 설명할 필요가 없는 유명 배우이자 모델이다.

4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모니카 벨루치는 각종 영화와 광고에서 맹활약을 펼치면서 최고의 여배우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3. 아리아니 셀레스티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UFC 옥타곤 걸 활동과 수영복 모델로 미국에서 유명세에 올랐다.

그녀는 현재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4. 셀레나 고메즈

셀레나 고메즈는 21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알려지고 언론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는 여성 연예인이다.

연기, 노래, 모델 활동 세 분야를 모두 섭렵한 셀레나 고메즈는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이다.


5. 제니퍼 로페즈

섹시함을 논할 때 어떻게 제니퍼 로페즈를 빠뜨릴 수 있겠는가? 제니퍼 로페즈는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면서도 세계 투어와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6. 테일러 스위프트

뚜렷한 주관을 지닌 연설가이자 독창적인 작사가이며 많은 여성 연예인들의 친구이기도 한 테일러 스위프트 역시 섹시함으로는 둘째라면 서러울 미모의 소유자다.


7. 에바 멘데스

B급 공포 영화로 커리어를 시작한 에바 멘데스는 이제는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경력과 명성을 쌓은 여배우로 거듭났다.

라이언 고슬링의 연인이자 그와의 슬하에 딸 아이를 두고 있는 에바 멘데스는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8. 제니퍼 로렌스

영화 ‘헝거 게임’으로 이름을 날린 제니퍼 로렌스는 오스카 상을 수상자인 한편, 평소 피자를 즐겨 먹고 짖궂은 농담을 일삼는 것과 같은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도 유명하다.


9. 아이쉬와라 라이

이제는 발리우드의 아이콘인 아이쉬와라 라이가 언급되지 않은 미녀 명단을 찾아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의 순위에도 오른 아이쉬와라 라이는 연기, 노래, 춤, 모델을 모두 소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994년도 미스 월드 우승자로 뽑힌 경력도 있다.


10. 메간 폭스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유명세를 탄 메간 폭스는 여전히 20대에게는 가장 유명한 여배우 중 한 명이다. 그녀는 빼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연기력과 모델 활동으로도 인정을 받아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LOLW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