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의 마음이 ‘이미’ 당신에게서 떠났다는 증거 12

2017년 11월 16일   정 용재 에디터

이별로 인한 가슴 아픔만큼 괴로운 것도 없다.

사귀기 시작해서 사랑에 빠지고, 당신의 인생 전부가 상대방을 중심으로 돌기 시작하며 삶에 관한 모든 결정과 의사 판단에 있어서 그 사람의 의사를 존중하게 된다.

그 사람의 연락에 잠에서 일어나고 그 사람과의 연락과 함께 잠자리에 든다. 하루 일정은 상대방에 맞춰 계획하고 그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꼼꼼하게 챙긴다.

물론 주말은 항상 그와 함께 보낸다. 그러나 둘 중 한 사람이 더 이상 마음의 전부를 주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더 이상 그이가 당신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마음이 변한 연인이 바람을 필 때 나타나는 징후 12가지가 소개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1. 휴대폰 연락 목록이 의심스럽다.

상대방의 휴대폰 연락 목록과 컴퓨터 활동에 의심이 들게 된다. 바람을 피는 많은 사람들이 비밀 메시지와 전화로 인해 바람 사실이 밝혀지게 된다.


2. 그 사람이 당신 앞에서 불안해 한다. 

함께 있을 때 상대방에게서 불안함이 느껴진다. 그리고 최대한 빨리 당신과의 자리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당신은 의심이 들지만 상대는 피곤하다는 태도로 일관할 것이다.

바람 피는 사람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큰 에너지를 소비하게 되며 바람 피는 흔적을 감추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기도 한다.


3. 새로 어울리는 친구가 생겼다.

새로운 남사친, 여사친이 생겼고 당신보다 이성 친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연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 확률이 매우 크다.


4. 당신의 탓을 하기 시작한다. 

당신에게 유난히 비판적인 태도를 취하고 당신이 하지도 않은 잘못으로 당신을 뭐라하기 시작한다.


5. 대화가 줄어든다.

더 이상 옛날처럼 깊이 생각이나 느낌을 당신과 나누려고 하지 않는다.


6. 약속시간에 임박하여 약속을 취소한다. 

또한 약속에 나타나도 서둘러서 자리를 뜨려고만 한다.


7. 친밀감이 사라졌다.

예전처럼 당신과 함께 특별한 계획을 짜려고 하지도 않으며, 과거 함께 했던 일들을 더 이상 같이 하려고 하지 않는다. 또한 함께 있어도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지 못한다.


8. 본능적으로 이상함이 감지되었다.

무언가 수상쩍다고 느껴진다면, 실제로 무언가 수상쩍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을 확률이 크다.


9. 다른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


10. 의심할만한 행동을 한다.

만약 이미 바람을 핀 전적이 있다면 또 다시 바람을 필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다. 무작정 상대방을 믿으려고만 해서는 안된다.


11. 당신이 몰랐던 새로운 친구들과 어울린다.

그리고 당신보다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


12. 끊임없는 비교

만약 연인이 당신을 더 돈을 잘 벌고 외모도 뛰어나며 매력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들과 지속적으로 비교한다면 무언가 문제가 있는 것이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