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미치게 만들 수 있는 남심 공략 스킬 13

2017년 11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남자 마음을 사로잡는 법

남자 자극하는 법

여자는 하늘에서 내린 선물과도 같다. 자신을 돌봐주고 사랑해주며, 때로는 괴롭혀주기까지 하는 여자가 곁에 있다면 그 남자는 틀림없이 행복할 것이다.

연애는 언제나 쌍방향으로 이루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는 여자가 원하는 것이나 여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남자가 해야할 일들과 같은 일방적인 기사들만 넘쳐난다.

이제는 반대로 여자들이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도 알아봐야 할 때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에서는 남자들을 황홀하게 만들기 위해 여자들이 할 수 있는 행동들이 소개되어 남녀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1. ‘나’다워지기

남자 자극하는 법

어쩌면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조금은 지겨운 말일지도 모르겠지만 ‘나’다워지는 것은 남심을 설레게 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상대에게 존재감을 드러내기 위해 일부러 꾸밀 필요는 없다.

당신의 진면목을 알아보는 남자들이 당신의 마음을 얻기 위해 줄을 설 것이다.


2. 스스로를 존중하기

남자 자극하는 법

자존감이 낮은 여자만큼 매력이 없는 사람도 없다.

자기 자신을 무시하면서 어떻게 다른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도록 바랄 수 있겠는가?

스스로를 받아들이면 마법같은 일들이 벌어지게 될 것이다.


3. 그의 가슴에 안기기

남자 자극하는 법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건강한 포옹법이다. 여자가 가슴에 안기면 남자는 여자에 대한 책임감과 보호의식을 느끼게 된다.


남자 마음을 사로잡는 법

4. 때로는 즉흥적으로 행동하기

그의 집에 안주와 술을 들고 깜짝 방문을 해보자. 남자는 아마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콩깍지가 씌게 될 것이다.


5. 있는 그대로 그를 받아들이기

남자 자극하는 법

남자를 당신에게 미치게 만들고 싶다면 그 남자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도록 하자.

어떤 것도 숨길 것 없이 당신 앞에서 당당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남자는 당신을 더욱 소중하게 여기게 될 것이다.


6.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보여주기

있는 그대로 남자를 받아들였다면, 반대로 남자도 당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에게 당신의 모든 면모를 보여주자.

가슴 깊이 감춰왔던 비밀을 드러내고 그와 함께 꿈, 희망, 목표를 공유하자. 또한 민감한 사항에 대해서도 거리낌 없이 자신의 의견을 드러내도록 하자.


7. 긴 시간의 드라이빙 동안 그의 손을 잡아주기

남자 자극하는 법

남자는 육체적 흥분뿐만 아니라 보살핌도 진정한 사랑의 표현으로 받아들인다.


8. 함께한 순간을 SNS 상에 공개하기

남자 자극하는 법

남자는 여자가 SNS 상에서 자신을 공개적으로 칭찬하거나 자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니 그와의 순간을 온라인에서도 공유해보도록 하자. 말은 하지 않도라도 속으로는 매우 고마워할 것이다.


9.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그에게 전화하기 

남자 자극하는 법

친구들과 정신없이 바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잊지 않고 전화를 해주는 것에 남자는 감동을 느낀다. 이는 남자로 하여금 당신의 머리 속에 항상 자신이 남아있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10. 때로는 저돌적으로 행동하기

남자 자극하는 법

침대 위에서 먼저 리드를 하는 여자를 남자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말로 다 설명할 수 없을 정도다.

누군가 남자의 가슴을 밀어도 남자가 수치스럽지 않다고 여길 때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침대로 밀쳐질 때밖에 없다.


11. 그에게 온전히 집중하기

남자 자극하는 법

그의 머리를 쓰다듬는 것, 그에게 조금은 집착하는 것, 공공장소에서 안아주는 것과 같은 모든 행동들이 남자가 사랑 받는다는 느낌을 받는 계기가 된다.


12. 바쁘게 살기

남자 자극하는 법

연애 이외에도 자신만의 온전한 삶을 살아가야 한다.

자신만의 취미와 여가를 즐긴다면 남자는 당신이 시간이 날 때만을 기다리게 될 것이다.


13. 때로는 그에게 맞춰주기

남자 자극하는 법

하루 종일 게임을 한다거나 쓸데없는 짓을 하더라도 그와 함께 해보자.

남자들은 누구나 마음 속으로는 어린 아이다.

여자가 자신의 유치한 모습을 피하기보다 오히려 포용해준다면 그 여자는 남자의 마음 깊은 한 구석에 자리 잡게 된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