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부터 주지훈까지. ‘폭풍성장’ 방예담 닮은꼴 4

2017년 11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스트레이키즈’로 훌쩍 자란 모습을 공개한 방예담이 화제다.

21일 방영된 Mnet ‘스트레이키즈’에서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인 방예담이 4년여 만에 JYP 대표 박진영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YG 소속인 방예담은 지난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4년 만에 YG 연습생의 모습으로 출연한 것. 2002년생인 방예담은 현재 중학교 3학년이라고.

박진영은 “내가 몰라본 줄 알고 서운했겠다”며 “왜 이렇게 잘생겨졌냐”고 반가워했다. 그러자 양현석은 “예담이는 공부도 잘 한다. 전교 1등 한다는 얘기도 있다”고 덧붙이며 칭찬했다.

또한 실력만큼 그의 부쩍 성장한 외모도 눈길을 끌었다.

K팝스타 당시 긴 머리에 중성적인 매력을 뽐냈던 방예담은 현재 긴 머리를 싹둑 잘라내고 훈훈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실제로 훌쩍 자란 키와 함께 4년 전과는 많이 달라진 외모 탓에 ‘K팝스타’ 출연 당시 방예담을 심사했던 박진영 조차 한 눈에 그를 알아보지 못할 정도였다.

이에 온라인상에는 다양한 방예담의 닮은꼴 스타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1. 타블로

-가장 많이 언급된 인물.

2. 산이

-진짜 닮은 것 같기도.

3. 주지훈

-얼마 전 학교생활이 담긴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주지훈 닮은꼴로도 떠올랐던 방예담.

4. 장문복

-과거 긴 머리 시절의 사진, 이목구비는 다르나 풍기는 분위기가 비슷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및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