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매력 없다’고 느끼는 여자들의 특징 9가지

2017년 11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남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해온 행동들이 오히려 역효과를 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놀랄 수도 있다.

당신도 모르는 사이 남자의 호감을 얻으려고 하는 노력들이 남자들을 멀리 내쫓고 있을지도 모른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는 종종 여성들이 남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하는 행동 중에서 반대로 남자들로 하여금 매력이 없다고 느끼게 만드는 것들을 모아 소개했다.


1. 지나치게 거만하게 구는 사람

반드시 오만과 자부심 사이의 미묘한 차이를 알아야만 한다. 스스로의 성과와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멋있지만 남들 앞에서 지나치게 오만하게 구는 것은 혐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2. 위생 관념이 깨끗하지 않은 사람

당연히 기본 중에 기본이다. 성별을 불문하고 청결에 관해서는 남녀 모두 지킬 것은 지켜야 한다.

위생 관념이 부족한 사람은 누구에게나 비호감으로 보이기 마련이다.


3. 대화를 이어나가지 못하는 사람

드문 경우기는 하지만 실제로 생산적인 대화를 지속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종종 있다. 이는 남자들의 호감을 사그라들게 한다.


4. 항상 비판하기만 하는 사람

모든 여성들은 남자에게 어느 정도의 기대치를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전남친에 대한 악감정을 풀지 못하기도 한다. 이러한 모습은 남자의 눈에 과거에 집착하고 남을 욕하는 습관이 있는 여자로 비춰지기 쉬워 당신의 매력을 반감한다.


5. 화장이 지나치게 짙은 사람

물론 여자들이 남자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화장을 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자기 만족을 위해 화장을 하는데, 문제는 때때로 도를 넘어서는 경우가 있다는 것이다. 많은 남성들이 짙은 화장을 하는 여성을 기피하는 게 현실이다.


6. 타인의 말에 경청하지 않는 사람

스스로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행동하면서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는 모습은 비호감을 유발한다.


7. 웃을 때 옆 사람을 너무 많이 때리는 여자

간혹 여자들이 남자와 함께 웃을 때 그의 등을 치는 것이 애정표현이라는 것은 다 알고 있다.

그러나 지나치게 찝적대면서 웃으면 남자를 짜증나게 만들 수도 있다.


8. 항상 들떠있는 여자

다른 사람에게 시끄럽게 소란을피우며 혼자 들뜬 여자들도 남자의 눈에는 최악이다.


9. 바라는 것이 너무 많은 여자

남자에게 집착하면서 지나치게 많은 것을 바라는 모습도 남자의 눈에는 매력 없게 느껴질 것이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