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를 떠나게 만들지도 모르는 남자의 끔찍한 실수 6

2017년 11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당신이 완벽한 남자는 아닐 지도 모르겠지만 당신은 자신만의 카리스마와 숨겨진 매력으로 여자친구를 꼼짝 못하게 사로잡는 데 성공했을 것이다.

아마 당신에게는 자존심 강하고 독립적인 성향의 여성마저도 넘어오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여자의 마음을 얻는 데 성공했음은 분명하다.

여자는 당신에게 완전히 빠져있고 모든 결정권은 당신의 손에 넘어와 있다.

그러나 당신이 지금까지 무시했던 무언가 때문에 상황이 완전히 달라질 수도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돌릴 수도 있는 실수들이 소개되어 많은 연인들의 공감을 샀다.


1. 지나친 집착으로 짜증나게 하는 것

만약 당신의 여자친구를 넘보는 다른 남자가 있다고 하더라도 굳이 그 일로 집착해서 그녀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당신이 그녀를 짜증나게 할수록 그 남자에게는 그녀의 마음을 달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2. 그녀가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지 못하게 하는 것

어른들의 사랑은 풋내기 연애와는 다르다. 성숙한 사랑이란 감정의 불꽃은 식지 않게 하면서도 서로의 육체적, 감정적, 사회적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호 우호적인 관계를 의미한다.

혹시 그녀를 불안하게 만들지는 않았는가?

만약 그녀가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느끼지 못하게 했다면 그녀로 하여금 언제나 자신을 보호해 주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 하는 남자가 그녀의 마음을 빼앗아 갈 것이다.


3. 그녀에게 무관심한 것

당신의 무관심은 그놈에게는 기회다. 무심한 탓에 그녀가 필요로 했던 관심을 가져주지 못했다면 그녀는 분명 작게라도 내색을 했을 것이다.

당신 대신 다른 남자가 이를 눈치 채고 그녀에게 다가갈 가능성을 배제하면 안된다.


4. 당신이 더 이상 그녀를 원치 않는다는 느낌이 들도록 만드는 것

여전히 당신이 그녀를 원하고 있다고 그녀도 알 수 있게 해야 한다.

이런 느낌을 더 많이 느낄수록 그녀는 더욱 더 당신의 사랑을 원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감정이 너무 오래 지속 된다면 다른 남자가 그 관심을 대신 충족시키게 되는 지경까지 이를 수도 있다.


5. 그녀를 바꾸려고 하는 것

지나친 통제로 그녀가 두려움을 느끼고 있지는 않는가? 그로 인해 당신과 그녀 사이에 소통의 장벽이 생기게 될 지도 모른다.

그녀가 자신의 비밀을 당신과 공유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을 믿을 수 있는가?

절대 당신 이외의 다른 누군가가 그녀를 더 잘 알도록 내버려 두어서는 안된다.

대부분의 독립적인 여성들은 남자친구가 자신의 내면까지 잘 아는 사람이라는 데에서 더 큰 매력을 느낀다.

이는 남자친구인 당신 이외의 다른 사람에게는 허락하지 않는 특권이니, 당신을 특별하게 생각해 주는 것에 감사함을 느껴야 한다.


6. 그녀의 독립심을 시험하는 것

독립적인 여성들은 직장에서건 일상생활에서건 절대 다른 사람에게 기대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역설적인 것은 만약 당신이 그녀의 시험기간 중에 그녀를 홀로 내버려두거나 그녀에게 관심을 주지 않는다면 그녀 역시 당신에게 실망하게 될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어떤 상황에서도 강인하고 용감하기를 바란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실패는 다른 누군가의 성공이 될 수 있다.

다른 남자가 굳이 직접적으로 그녀에게 다가가 위로하지 않는다고 할 지라도 단순히 옆에 함께 있어 줄 수 있으며 절대 그녀를 버리지 않고 그녀의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기다려줄 수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것만으로도 그녀의 마음이 변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