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인스타서 가장 ‘핫’한 피트니스 모델 TOP 5

SNS 덕분에 피트니스 모델들은 대중들에게 몸매를 가꿔야 한다는 동기 부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수백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거느리고 있는 유명 피트니스 모델들의 열정 넘치는 운동 영상은 볼 때마다 놀라움을 자아낸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 사진은 물론이고 몸매를 가꾸기 위한 식이요법, 운동법, 그리고 정신자세를 SNS 상에 공개해 사람들이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유명 피트니스 모델들이 소개되었다.


1. 제니퍼 니콜 리(Jennifer Nicole Leee)

제니퍼는 피트니스 모델일 뿐만 아니라 작가이자 연설가이기도 하다. 그녀는 두 아이를 출산한 후 31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제니퍼에게는 운동과 관련된 경력이 전무하며 오랜 시간 과체중으로 인한 문제를 겪어왔다.

그러나 이제 제니퍼는 자신과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도와주는 사람으로 거늡나게 되었다.


2. 로가 미셸 프리스틴(Laura Michelle Prestin)

로라는 자연 건강과 피트니스 전문가이자 헬스 트레이너다.

그녀는 자신의 운동 사진을 올림으로써 팔로워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한다.


3. 한나 브론프먼(Hannah Bronfman)

한나 브론프먼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유명인사다.

그녀는 DJ, 피트니스 모델, 뷰티파이드(Beautified)라는 뷰티 전용 어플의 공동 창업자, 그리고 심지어는 투자자의 일까지 겸하고 있다.

한나는 바쁜 일과 와중에도 팬들과 팔로워들을 위해서 운동 팁을 부지런히 공유한다.


4. 트레이시 앤더슨(Tracy Anderson)

자신의 이름을 딴 ‘트레이시 앤더슨 운동법’으로 유명해진 트레이시는 스포츠 기업가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5. 크리스마스 애벗(Christmas Abbott)

많은 사람들로부터 ‘영양 실조’에 걸린 소녀라고 지적 당하던 애벗은 몸을 가꾸는 노력을 통해서 이제는 영양 섭취와 운동에 열광하는 여성으로 변신했다.

그녀는 스스로 ‘배드애스 바디 다이어트’라는 운동법을 만들어서 실천했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