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커플 사진 속에 담긴, 기괴한 어떤 여성의 모습

2017년 12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SNS 시대가 도래하면서 애완동물과 음식, 휴양지, 그리고 연인들의 사진을 온라인 상에 자랑하는 이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SNS 상에 사진을 올리곤 하는 수많은 커플들 중 한 쌍인 이 커플들의 언뜻 보기에는 평범해보이는 일상적인 셀카에서 섬뜩한 장면이 포착될 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된 한 연인들의 조금은 남다른 커플 셀카가 공개되었다.


“내 여자친구는 두 얼굴을 가지고 있다.”

남자친구는 여자친구를 사랑한다는 문구와 함께 이 사진을 올렸다.

요즘 세대들이 서로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표하는 평범한 방식이지 않은가? 맞다.

그렇지만 한 가지 이상한 점 때문에 이 셀카는 세상에서 가장 기괴한 사진으로 남게 되었다.


◆ 이곳을 자세히 보면…

거울 속에 비친 여자친구의 또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

해당 사진을 본 해외 누리꾼들은 “남자가 ‘두 얼굴(Gemini, 쌍둥이자리)’라고 언급한 것에 힌트가 있다. 이건 조작된 사진이다.”라는 의심 섞인 반응을 보였다.

동시에 “도대체 어떻게 이런 사진이 찍힌 건지 알아내려고 하고 있다.”, “너무 이상해보인다.”와 같이 사진의 기이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상반된 반응을 내보였다.


 누리꾼의 명쾌한 답변 

“항상 내가 말했지? 만약 악마가 진짜 존재한다면 여자일 거라고.”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