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의 ‘남혐’ 카톡을 보고 헤어졌습니다”

2017년 12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식스센스급의 반전. 내가 알던 여자친구가 맞나 해서 손이 떨리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최근 ‘남자친구한테 남혐 카톡 걸린 여자.jpg’라는 제목으로 한 남성이 커뮤니티에 올린 사연이 급속도로 확산됐다.

원글쓴이 남성 A씨는 얼마 전 여자친구와 사소한 말다툼이 있던 그 날, 우연히 여자친구의 핸드폰을 보게 됐다.

그리고 그 속에서 믿을 수 없는 내용의 카톡을 확인했다.

“요즘 동일한 사소한 이유로 말다툼을 반복했어요. 그러다가 차로 집에 데려다줬는데 핸드폰을 두고 내렸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집에 안 가고 찾으러 오면 주려고 차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러면서 문득 그는 여자친구의 카톡이 궁금해졌다.

그도 그럴 것이 최근 수차례 말다툼을 하던 중 여자친구와 친구와 연애상담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됐기 때문.

물론 보면 안 되는 걸 알면서도 여자친구의 속마음이 궁금해진 A씨. 결국 절친과의 카톡을 보고 말았다.

내용은 매우 충격적이었다. 먼저 평소 A씨와 여자친구의 카톡 대화를 먼저 보자.

그리고 절친과 주고받은 카톡을 찍어봤다.

이에 대해 A씨는 “제가 아는 여자친구는 예쁘고 착하고, 배려하는 마음 여린 순딩이였어요. 근데 카톡 속에는 엄청난 욕과 함께 흔히 커뮤니티에 사용하는 단어들이 많았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A씨와 싸운 후 친구에게 A씨를 까는 대화 역시 충격적이었다.

여자친구는 A와 싸울 때마다 친구에게 “남자친구가 이렇게 한 게 기분 나빴다. 스승님 어떻게 할지 알려주세요”라며 조언을 구하고 있었다.

결국 A씨는 하루 지난 후 “반복되는 이유로 다툼이 많아 우린 안 맞는 것 같다. 헤어지자”라고 이별을 고했다.

평소 싸우던 이유는 여자친구가 여리고 상처를 잘 받는 반면 A씨가 잘 보듬어주지 않는 점 때문이었다.

여자친구는 A씨의 이별 통보에 “헤어지더라도 만나서 헤어지자”라고 요구하고 있는 상황.

A씨는 아직까지 자신이 여자친구의 핸드폰을 봤다는 사실을 말하진 않았다. 말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된다는 A씨.

이어 “평소에 욕도 못하고 착한 그런 애가 썼다고 생각하시면 충격이 이해되실 거에요. 주마등처럼 웃고 행복했던 기억들이 스쳐가면서 그게 다 거짓이었나, 라는 생각에 너무 아파요. 저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고 덧붙였다.

당신의 상황이라면?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