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돋게 정확한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 속 지구의 미래

2017년 12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지구의 미래를 예언한 일루미나트 예언 카드가 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에서는 2001년 발생한 9.11테러를 정확하게 예언했다는 예언 카드에 대해 전했다.

이 예언 카드는 미국의 게임 디자이너 스티브 잭슨이 1995년 출시한 보드 게임에서 사용된 카드로, 그는 “예언카드는 해킹으로 만들었다”고 폭로했다. 그가 해킹한 사이트는 일루미나티 사이트라고.

스티브 잭슨은 일루미나티는 비밀 결사단으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거대한 야욕이 기록되어 있으며 자신의 해킹을 통해 그 계획을 알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렇다면 그가 해킹하여 카드로 만든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는 얼마나 정확한걸까?

미국의 흑인 대통령을 예언

힐러리가 클린턴을 끌어주고있는 그림

2014년 말레이시아 여객기 실종사건
(카드에 있는 지도그림과 실제로 여객기가 사라졌던 지도 위치와 일치)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예언한 카드는 다음과 같다.

트럼프는 일루미나티를 반대하는 세력으로 알려져 있는데, 카드에 써있는 ‘enough is enough’는 “할만큼 했잖아”라는 뜻으로 “계속 이대로 둘 순 없다”라는 의미라고 한다.

밑에 써있는 글시는 “언제나 어디에서나 우리의 스나이퍼는 너를 쓰러트릴 수 있다. 그러니 그때까지 실컷 즐기고 있어라”라는 뜻이라고.

즉, 트럼프의 암살을 예언하는 카드라고 알려져있다.

카드에 있는 시계탑이 일본의 도쿄 시계탑과 일치하는데,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 5명이 입은 옷의 색은 검정 노랑 녹색 빠랑 파랑으로 올림픽을 상징한다.

2020년 도쿄 올림픽 때 테러나 재앙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을 것이라는 예언.

결국은 모든 국가가 사라지고 세계는 하나로 통일이 될 것이며 신세계 질서에 의해 움직이게 될 것이라는 예언.

일각에서는 이 카드에 예언이 아닌 일루미나티의 계획카드라는 주장도 존재한다.

이 카드의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난 어느정도 믿음” “일루미나티 존재하는거 맞는거같다 미국에서 연예인들이 대놓고 인터뷰하기도 하고” “그렇게 대단한 조직이 왜 해킹은 못막았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