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지금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남자와 사귀고 있다는 증거 10

2017년 12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여자라면 누구나 연애가 인생에 즐거움과 행복을 불어넣어 줄 수 있다는 사실에 동의할 수 있을 것이다. 세상엔 절반이 남자고 당신에게는 열린 선택이 주어져 있다.

이미 연애 중인 여성들이라면 한 번쯤은 지금 만나고 있는 그 남자가 올바른 선택이었는지 고민하게 되기 마련이다.

만약 당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사실이 있었다면 어떡할 것인가?

이제 와서 다시 만남을 생각해야 할까?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라이프 핵(Life Hack)에서는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잡아야 하는 남자의 특징이 소개되어 많은 여성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1. 당신의 이상한 모습까지 사랑해준다. 

모든 여성들이 항상 자신감 넘치고 우아한 것은 아니다.

누군가는 이상한 웃음이나 이상한 걸음걸이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또는 말을 더듬거나 심한 농담을 한다든지, 잠을 잘 때 코를 골 수도 있다.

당신이 그의 친구들이나 부모님 앞에서 마냥 편안하지는 않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만은 당신을 항상 사랑해 줄 것이다.

내가 아닌 모습으로 꾸밀 필요 없이 누군가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기분이다.


2. 당신이 생리기간이라고 해서 피하지 않는다.

당신의 남자친구라고 해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생리 기간을 그 예로 들어보자. 남자친구는 생리가 어떤 것인지 당연히 알 턱이 없다.

그는 여성들이 생리 기간에 기분 와 끔찍하고 혼란스러운 호르몬 변화를 겪는다는 것을 전혀 모를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에게 정확히 어떤 말을 해야 하는지 알기를 바랄 수는 없겠지만, 좋은 남자친구라면 말 대신 당신을 앉히고 이불을 덮어준 뒤 마사지를 해줄 것이다.


3. 이상적인 영화의 주인공이 아니라 현실적인 남자다. 

만약 남자친구가 당신을 감동시키기 위해 노래나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 낭만적이라기보다는 대부분 창피하게 느껴질 것이다.

그러나 이 오글거리는 기억은 나중에 두고 두고 회자될 수 있다.

이 세상에 완벽한 남자는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자.

만약 지금 당신 옆에 있는 남자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제대로 된 남자와 사귀고 있는 것이다.


4. 절대 당신이 화나거나 기분 나쁜 상태로 잠자리에 들지 않게 한다. 

모든 커플들은 싸울 수밖에 없다. 어떤 관계든지 간에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는 법이다.

경우를 불문하고 불필요한 싸움을 곱씹지 않도록 노력하는 남자를 만나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지난 밤 싸웠다는 기억과 함께 아침에 일어나 서로를 피하는 것만큼 최악인 것도 없다.

만약 당신이 기분 나쁜 채로 잠들지 않기 위해 그가 필사적으로 노력한다면 지금 만나는 남자를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5. 당신의 아버지를 지나치게 두려워하지 않는다.

많은 남자들이 여성의 부모님을 만나기 전에 괜히 움츠러든다.

특히 여성의 아버님이 엄하신 편이라면 더욱 그렇다.

만약 당신의 남자친구가 당신의 가족들과 적극적으로 만나려 하고 가족들과 함께 어울리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이 괜찮은 남자를 골랐다는 명백한 증거다.

좋은 남자친구라면 절대 당신을 가족들로부터 떼어내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6. 그 사람만 있으면 언제든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좋은 남자라면 당신이 영화를 보고 있든 저녁을 먹고 있든 혹은 하루 종일 침대에서 수다를 떨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든 간에 그 사람만 있으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과 함께 보내는 시간도 물론 좋지만 그와 단 둘이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행복할 수는 없을 것이다.

이런 남자라면 평생을 함께 해도 서로에게 질리지 않을 것이다.


7. 토스트를 태우지 않는다.

그가 할 수 있는 요리라고는 팬케이크를 뒤집거나 계란 후라이를 태우지 않는 정도가 전부일 지도 모른다.

혹은, 오히려 당신보다 요리를 잘할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간에 주방에서 스스로 할 일을 찾는 남자만큼 매력적인 사람도 없다.

당신이 주방에서 일을 하고 있을 때 그가 기꺼이 함께 도와주려고 한다면 제대로 된 남자를 만난 것이다.


8. 당신을 절대 의심하지 않고, 당신이 그를 의심할 여지도 만들지 않는다.

신뢰는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위해서 가장 필요한 필수 요소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함께 같은 양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의 여부도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금요일 밤에 따로 놀아도 다음 날 아침에 어디에서 무엇을 누구랑 했는지 캐묻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미 그에게 확실한 신뢰를 구축한 것이다.

동시에 좋은 남자라면 당신 또한 그에게 누구랑 문자하고 있는지, 왜 전화한다고 했으면서 하지 않았는지와 같은 질문을 물어볼 필요가 없도록 할 것이다.

믿음직한 남자는 항상 정당한 이유와 사정만 들 것이다.


9. 그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사랑을 전한다.

사랑한다는 말을 하는 것은 정말 쉽다.

관계가 오래 지속되면 언제부턴가는 자동적으로 진심을 담지 않고 이야기하게 되기도 한다.

이러한 시점에서 당신을 아끼고 있다고 느낄  수 있는 더욱 참신한 방법을 남자친구가 생각해낸다면 당신은 놓쳐서는 안될 남자를 만나고 있는 것이다.

아침에 머리맡에 귀여운 메모를 남겨둔다거나 소풍을 데리고 나가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당신에게 진심을 전하려고 애쓸 것이다.


10. 일관된 성격을 가진 남자다.

좋은 남자라면 굳이 친구들 앞에서 멋있어 보이려고 억지로 노력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부모님에게 감명을 주기 위해 억지로 행동을 꾸밀 필요도 없다.

또한 당신의 호감을 얻기 위해서 평소와는 다르게 행동할 필요도 없다.

그는 언제나 진실되고 일관성 있게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그가 다른 사람들과 이상하게 어울릴 것이라고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며, 오랜 시간 연애를 해 온 그 사람이 50년이 지나도 같은 모습으로 당신을 사랑해 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일관된 남자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사람이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Pixabay,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