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남자친구가 키스를 너~무 못해요.. 어떡하죠?

2017년 12월 14일   School Stroy 에디터

남자친구가 키스를 너~무 못해요.. 어떡하죠?

어느덧 20대 후반으로.. 나이도 그렇고.. 얼마 전 30대 남친과 진지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연애를 해오면서 정말 이런 걱정을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어요!!

조금 전에 친구랑 얘기하는데 친구가 너무 웃길래ㅋㅋ… (난 심각하다고!!)

사연은 이렇습니다. 저는 사귄지 100일이 채 안된 남친이 있어요..

제목 그대로 남친이 키스를 너무 못합니다..ㅜㅜ 키스를 할 때 혀를 움직이잖아요?

근데 남친은 혀를 너무 움직입니다… 촐랑댄다고 해야하나…하……. 촐랑촐랑 지혼자 막 흔들어댑니다.. 웃지 마세요.. 저 심각합니다…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납득이 아시죠? 이론적으로만 혀를 조카굴리는 스킬을 알고 있는 납득이.. 제 남친은 바로 현실 납득이 였습니다..

그리고 혀에 힘주면 막 혀끝에 모여지고 경직돼 있잖아요?? 그상태로 키스를 합니다.. 뭐죠??

진짜..처음 키스하고 너무 놀라서 충격 먹었습니다. 이런 사람도 있구나…

이번엔 정말 잘 만나봐야지 마음먹고 시작한 연앤데… 이런 숨은 복병이 있을 줄이야..ㅋㅋㅋㅋㅋ하..

만나는 동안 키스 3~4번 했나? 3분이상 하지도 않게 되고요.. 키스할 때 정말 아~~무런 감흥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 사람의 전 여친들은 괜찮았던 걸까요?? 들어보니 1년 이상 사귄 적도 있던데..

본인은 자기가 키스를 이상하게 하는지 모르겠죠?? 아니……제가 이상한 건가요???????

참고로 전 모쏠도 아니고 10번정도의 연애를 해봤습니다. 이런적은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워요ㅠㅠ 어떻게 하면 좋죠??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