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매력을 느낀 상대가 한다는 ‘행동’

2017년 12월 15일   School Stroy 에디터

나에게 매력 느낀 상대 ‘이런’ 행동한다

그녀가 당신에게서 성적 매력을 느꼈을 경우 이를 어떻게 알아챌 수 있을까? 그녀는 결코 숨길 수 없는 복잡미묘한 신호를 보내게 마련이다.

심리학자인 베키 스펠먼 박사는 “누군가 당신에게 매력을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모든 관심사를 발견할 것이고, 이를 외면하기가 결코 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펠먼 박사는 캐나다 성인용품 회사 ‘위-바이브’(We-Vibe)의 관계 전문가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그들은 마음을 확 털어놓는 자세로 ‘개방적인’ 몸짓 언어(바디 랭귀지)를 사용하며, 당신 쪽으로 바짝 안거나 서는 경향을 보인다”고 밝혔다. 또 “그들이 당신과 성관계를 갖길 원한다면, 입을 약간 벌리고 당신을 쳐다볼 때 눈동자가 넓어진다”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이처럼 멋진 매력남으로 등극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성관계 전문가들은 다음의 3가지 방법을 추천했다.

1. 당신이 될 수 있는 최상의 버전(인물)이 돼라

건강을 돌보고, 멋을 내는 데 시간과 노력을 다소 투자하고, 자기 자신을 믿어라. 자신감은 그 자체로 매우 매력적인 특성이다.

2. 상대방의 말을 경청할 준비를 하라

모든 남녀는 어떤 사람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일 때, 진정으로 고맙게 생각한다. 하지만 당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만 해선 안된다. 그들의 말에 진정으로 귀를 기울인다면, 그들과 완벽하게 사귈 수 있을 것이다.

3. 개방적이고 정직하라

관계 초기에 본인의 치부를 몽땅 드러내선 안된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선 신뢰감을 줘야 한다. 잘못된 인상을 심어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김영섭 기자 edwdkim@naver.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