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짠돌이 김생민, 방송에서 공개된 그의 자산

2017년 12월 18일   정 용재 에디터

연예계 대표적인 짠돌이 김생민의 실제 자산은 얼마나 될까?

최근 TV조선에서 방송된 ‘별별톡쇼’에서는 근검절약의 아이콘이 된 김생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패널들은 김생민과 관련된 절약 에피소드들을 이야기했다.

그의 일화가 하나씩 밝혀질 때마다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들은 모두 감탄했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김생민의 실제 자산이 밝혀지기도 했다.

한 출연진에 의하면 김생민은 공개된 자산만 40억 대로 ‘현재 강남 최고급 주상 복합 아파트에 거주 중”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서 그가 현재 거주 중인 주상 복합 아파트가 56평 규모로 구입당시 가격만 15억원이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패널은 “김생민은 삼성동에 39평 아파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가격만 16억원”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여기에 그가 저축하고 있는 10억원의 돈까지 더하면 김생민의 총 자산은 약 40억대로 추정된다.

한편, 지난 17일 오전 방송된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에서는 개그맨 박성광의 집을 방문한 김생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생민은 전기 코드를 마구 꽂아두고 소파, 침대 등을 무분별하게 구입한 박성광에게 다수의 ‘스튜빗’을 날렸다.

또한 사업으로 인한 고민을 토로한 박성광에게 당분간 사업에 신경을 쓰지 말고 유행어가 하나 나올 때 확장을 하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 조선 ‘별별톡쇼’ 캡쳐, KBS ‘김생민의 영수증’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