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 ‘거기’ 갔다온 거 맞죠??”

2017년 12월 22일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오피 성매매 한거 맞죠?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한 누리꾼의 질문 제 남자친구'거기' 갔다온 거 맞죠??

잠깐 사이에 많은 의견과 위로 감사드립니다.

나름 인생 살면서 남자 만나도 그냥 정상적이게 만나고 헤어지고 해서 이런일은 남얘기인줄로만 알았는데 제 얘기가 되니 참 비참하고 답답하네요.

제가 확인한건 1월부터인데 만나는 내내 그랫다고 생각은 안하고싶어요 그러면 제가 더 미칠것같아서요.가서 관계를 했든 안했든 지금 중요하진 않습니다.

어쨋든 핸드폰에 그런 내역이 남아있고 의심을 하게 만든 자체부터 이 관계는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이 일로 전 마음의 상처가 크고 앞으로 견뎌내고 극복하는것도 제 몫이겠지만 두렵네요 벌써부터…

모두들 걱정해주시고 위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소중한 사람이 옆에 있다면 한눈 팔지말고 그 사람을 세상에서 최고라 여기고 아껴주세요.

두사람이 만나서 사랑하고 사랑받는건 정말 기적 같아요. 사는동안 행복하세오 여러분

이사람이 중학교때부터 어머니랑 동생이랑 같이 미국 살다가 한국들어온지 3년됏어요. 저도 나름 사회생활 오래해서 눈치가 빠릅니다.

처음부터 그런기미가 1이라도 있었음 시작조차 안했겠죠. 하지만 2년동안은 별일이 없었기에 나름 믿음이 있었던것이고, 그 믿음의 결과가 최악이라 참 비참하네요

그 당시에 폰을보고는 그냥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기에 더이상 대처도 할필요 없었고 그냥 단념을 했기에 신고나 이런것도 귀찮을 뿐이었어요 상대할 가치가 없기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