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 재산 300만원으로 13억을 만들었다는 사람의 인증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5월 5일 처음 암호화폐를 접하고 전재산 300만원으로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게임하듯 투자했던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연말인 지금.. 13억이 되었습니다.
첫 투자 이후 15일만에 두배 수익이 났습니다. 솔직히 시작하고 처음 한달은 운이 좋았습니다.
리플 사놓고 자고 일어나니 30% 수익, 이더 사놓고 자고 일어나니 20% 수익… 그 때부터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코프가 뭔지, 시세 변동은 왜 일어나는지 등등
초반에는 꾸준히 초단타만 했습니다.
제가 산 금액보다 1퍼센트 이상 빠지면 무조건 팔았고, 오르지 않을 때 까지 들고있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되듯이 거래 할 때마다 꾸준히 돈이 벌렸고, 다니던 대학 휴학하고 전업으로 코인투자를 마음먹었습니다.
구리에 3억7천짜리 집입니다 멋지죠??
동생 네명에 맏형인데 너무나도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아직 제 집은 없고 차도 없지만 연말에 큰 선물 드렸습니다.
21살에 암호화폐라는 보물을 찾아서 참으로 의미있는 한 해 였습니다.
당분간은 소액 단타만 할 예정이고 코프가 없어지면 그 때 다시 시작할 생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실험실에서 증명될 수 있는 것을 우리는 과학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논리에서 벗어난, 이해 불가능한 현상을 마법이라고 부른다.
정말 마법은 존재하는 것일까?
여전히 인간이 답을 찾지 못한 수많은 미스터리들이 존재한다.
현재 인류의 지식으로는 결코 정체를 밝혀낼 수 없는 이러한 미스터리들에 관해서 과학자들은 온갖 추측과 이론만 내세울 수 있을 뿐이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전례없는 수준으로 과학 기술이 발달한 오늘날에도 여전히 논란의 대상으로 남아있는 신비로운 현상들이 소개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1. 꿈
어떤 이들은 꿈이 미례를 예견한다고 이야기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꿈이 과거에 대한 메시지를 숨기고 있다고 주장한다.
2. 지구 내부 물질
우리 모두 학창 시절 지구의 내핵은 고체이고 외핵은 액체 상태라고 배웠다.
그러나 그 실체를 확인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3. 하품
하품을 왜 하는 것인지의 원인도 밝혀지지 않았다.
4. 지구의 자기장
지구의 자기장에 관해서는 여러가지 연구가 진행되어 왔지만 아직까지 그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다.
5. 지문
어떻게 모든 사람들이 각기 다른 지문을 가질 수 있는지의 원인도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6.잠을 자는 이유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인생의 1/3을 잠을 자는 데 보낸다고 한다.
그만큼 수면은 꼭 필요한 활동이지만 어째서 잠을 자야 하는지는 아직 증명되지 않았다.
7. 블랙홀
블랙홀은 오랜 기간 학계에서 논쟁거리가 되어왔다.
블랙홀의 정체는 무엇일까?
어떻게 형성되었을까?
사라지기는 하는 것일까?
아직 어떠한 것도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8. 중력
중력 또한 그 근본적인 원인이 증명되지 않았다.
9.내세
정말 천국과 지옥이 있는 것일까?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