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누기 전에 하면 안 되는 것 7

2018년 1월 5일   정 용재 에디터

“No! 섹스 전에 하지 말아야 할 것”

1. 매운 음식 먹지 않기

매운 음식은 장을 자극하면서 가스를 만들어 섹스 중간에 의도치 않게 방귀를 뀌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

2. 제모

왁싱을 한 피부는 빨갛게 부어올라 붉은 발진이 생긴다. 그 상태로 섹스하면 상처에 세균이 들어가 감염 위험이 커진다.

3. 음주

가벼운 술은 분위기를 돋우지만 지나친 음주는 신경을 둔하게 만든다.

남성의 경우 발기가 어려워지고 여성의 경우 오르가슴을 느끼기 힘들어진다.

4. 항히스타민제 복용

두드러기, 재채기 등 알레르기 반응을 일시 완화하는 항히스타민제는 일시적으로 복용자의 몸을 건조하게 한다.

그런데 이 약은 질까지 건조하게 하여 성관계 시 여성이 고통을 느낄 수 있다.

5. 초콜릿 장난

초콜릿, 꿀 등 음식을 몸에 묻히며 전희를 즐기는 것은 좋지만 성기 주변에 묻히는 것은 좋지 않다.

나도 모르게 음식물이 질 내에 들어가거나 남성의 성기에 묻은 상태로 삽입하게 되면 질염을 유발할 수 있다.

6. 소변은 되도록 섹스 후에

박테리아는 여성의 질에서 나와서 요도로 들어가는데 이는 방광염이나 요도염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섹스 후에 소변을 봐서 박테리아가 요도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 것이 좋다.

다만, 방광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예외적으로 꼭 섹스 전에 소변을 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섹스 중에 소변을 참지 못해 불편한 사고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7. 전동칫솔 사용

전동칫솔과 구강 청결제는 입 안 점막에 상처를 낼 수 있다.

이때 오럴섹스를 하면 입안에 염증이 생기거나 성병을 유발할 수 있다.

임하율 기자 lhy1018@bodiro.com

저작권ⓒ ‘건강한 성, 솔직한 사랑’ 속삭닷컴(//soxak.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