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게도 그녀의 몸매는 ‘자연’이다” (사진8장)

2018년 1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킴 카다시안, 니키 미나즈 등 큰 엉덩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들이 최근 급증했다.

최근 위티피드(WittyFeed)는 이와 같이 놀라운 엉덩이 사이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또 다른 스타를 소개하였다.

그녀는 ‘유독시 야오’라는 모델으로, 엄청난 엉덩이를 과시해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있다.

– ‘유독시 야오’를 소개하다

아프리카 아이보리 코스트 출신인 유독시 야오는 방송인이자 사업가이며 SNS 스타이다.

그녀는 자신의 엉덩이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크다고 주장하며 그녀의 엉덩이로 소셜 미디어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 엄청난 뒷태

그녀의 롤모델 ‘킴 카다시안’처럼, 유독시는 그녀의 놀라운 몸매를 통해 행사를 뛰고, 사진을 판매하고, 제품을 홍보한다.

– 바지를 어떻게 입을까?

그녀는 독특한 몸매로 모델 일과 연기도 하며 큰 수입을 얻었다. SNS뿐만 아니라 TV 출연와 사업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 엉덩이는 ‘진짜’일까?

그녀의 80인치 엉덩이는 라디오, TV, 인터넷 등 여러 매체에서 논의의 대상이 되었다.

몇몇 사람들은 그녀의 엉덩이가 자연이 아닐 것이라고 추정한다.

– 굴곡진 몸매

하지만 그녀의 팬들은 엉덩이가 자연이던 아니던 그녀의 몸매에 열광한다.

사진을 보고 할말을 잃는 사람들도 있지만, “아름답게 굴곡진 엉덩이와 허벅지”라고 코멘트를 달며 감탄을 표하는 사람들도 있다.

– ‘자연’

엉덩이가 자연이 아니라는 의혹이 따르자 유독시는 스냅챗에 셀카를 올리며 ‘자연(natural)’이라고 캡션을 달았다.

– 그녀는 성형에 관심없다

자신은 성형에 관심이 없다고 단언하였다. 그녀의 엄청난 몸매는 자연이라는 것이다.

– 그녀의 팔로우는?

그녀는 현재 인스타그램에 35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으며 이 수는 계속 상승 중이다.

– 그녀의 자신감

그녀는 주로 몸에 밀착되는 옷을 입어 몸매를 과시한다.

– 둘레 80인치 엉덩이

어떻게 그녀가 80인치 엉덩이를 갖게 되었는지는 의문이지만, 그녀의 엉덩이만으로 모든 것을 이루게 된 것은 확실하다.

– 스타일 아이콘

섹시한 그녀의 SNS 영상들은 그녀를 전 세계적으로 알렸다. 영상에 입고 나오는 옷들을 보면 좋은 스타일 감각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그녀는 사업가이기도 하다

유독시는 사업까지 차리며 최근에는 ‘유독시 야오 팬클럽’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위티피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