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경험’을 앞둔 남자들을 위한 팁 11

2018년 2월 1일   정 용재 에디터

남자 처음 할때 팁

남자 처음 할때 섹스 팁

첫 경험은 누구에게나 긴장되고 부담이 되는 순간일 것이다. 처음으로 누구 앞에서 옷을 벗는다는 것부터가 많은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또한 상대방을 어떻게 만족시키냐는 것에서 많은 고민에 앞서게 된다.

특히나 여자들은 남자보다 만족에 이르기 어렵고 몸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남자들은 난감해할 수 있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미디어 바이럴스레드는 첫 경험을 앞둔 남자들을 위한 섹스 팁 11가지를 제시했다.

1. 섹스는 직관적이다

남자 첫경험 팁

섹스에 대한 팁은 알려줄 수 있지만, 그러한 글을 매뉴얼처럼 생각하면서 동작 하나하나를 계획해서는 안 된다. 처음에는 어색하고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몸이 이끄는 대로 자연스럽게 직관을 따라야한다. 처음엔 누구나 실수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당황하지 마라.

2. 가슴을 간과하지 말라

남자 첫경험 팁

대부분의 여성은 가슴을 만져주면 좋아한다. 가슴은 굉장히 민감한 성감대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세게 주무르면 오히려 역효과를 낳는다. 가슴을 어루만진다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주무르며 서로가 편안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첫경험 섹스팁

3. 손가락을 사용하라

남자 첫경험 팁

대부분의 여성이 클리토리스 자극을 통해 오르가즘을 느낀다는 것을 고려해보면 손가락 애무는 굉장히 중요하다.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충분한 연습을 거치면 여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스킬을 터득할 것이다.

하지만 모든 여성들이 클리토리스 자극을 선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소음순 같은 음부의 다른 부분을 잊어서는 안 된다.

또한 손가락을 삽입한다면 한 손가락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손톱을 짧고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말자.

4. 오럴섹스도 나쁘지 않다

남자 첫경험 팁

천천히 시작해 텐션을 쌓아가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손가락으로 대음순 사이를 어루만지며 클리토리스를 찾은 후, 클리토리스와 그 주변부를 세기와 속도를 조절하면서 혀로 어루만져라.

여러 방법을 시도하면서 파트너가 어떤 것을 제일 좋아하는지 묻는 것을 잊지 말자.

5. 소통이 핵심이다

섹스 전에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눠라. 둘이 같이 침대에 누워있을 때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섹스에 관한 얘기를 나누며 서로 원하는 것이 뭔지를 알아둬야 한다.

6. 그녀에게 리드를 맡겨라

남자 첫경험 팁

섹스는 남자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 또한 체력이 달리고 본인이 좋아하는 체위만 하게 될 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리드하게 하는 시간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 긴장을 풀고 잠시 쉬어가는 타임이 될 수 있게 해야 한다.

7. 그녀를 꼭 오르가즘에 이르게 할 필요는 없다

여자를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만들겠다고 목표를 세우는 것은 좋지만, 이는 사실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다.

또한 첫 경험에서는 더더욱 힘들다. 오르가즘에 오르는 것만이 섹스의 전부가 아니니 이에 대해 부담을 갖지 말자.

8. 그녀가 자신감이 없다면 보듬어주어라

남자 첫경험 팁

요즘 여성과 남성들은 몸매에 대한 자신감이 굉장히 떨어진다. 따라서 서로의 자신감을 북돋아줄 수 있도록 해야 긴장하지 않고 즐길 수가 있다.

몸매에 대한 걱정은 누구에게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9. 그녀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게 하라

남자 첫경험 팁

섹스를 하기 전에 손을 잡고 포옹하고 입을 맞추는 스킨십의 시간을 충분히 가져라.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고 존중하는지를 먼저 보여줘야 섹스를 할 때 그녀가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러한 안심이 돼야 둘의 관계에 몰입할 수 있다.

10. 진심어린 칭찬을 하라

진심어린 칭찬의 힘을 무시해서는 안된다. 여자들은 대부분 자존감이 낮기 때문에 칭찬을 해주면 자신도 사랑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기뻐한다.

11. 즐겨라

부담이 굉장히 클 수 있지만, 첫 경험인 만큼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어야한다. 다른 것에 너무 신경을 쓰다가 섹스의 본질을 잊지 말자. 상대방과의 더 깊은 관계를 위해 즐길 수 있어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Viral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