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여자에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11

2018년 2월 8일   정 용재 에디터

이성으로부터 호감을 받으려고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여자들은 “남자들은 무엇을 좋아할까?” 물으며 몸매와 외모를 가꾸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남자에게 중요한 것이 외모뿐이라고 생각한다면 이는 큰 오해다. 온라인 미디어 브라이트사이드는 남자들에게 이성에서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물어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다.

1. 친절함

남자들은 특히나 장기적인 관계를 지속할 연인을 찾을 때 그 상대방이 친절하고 마음씨가 착한지 알아보려고 노력한다.

여러 연구결과에 따르면 남자들은 친절한 여자에게 더 관심을 가지고 끌리는 것으로 드러났다.

2. 어색한 상황에서의 대처능력

남자들은 행동에서나 외모에서나 자연스러움을 중요시한다. 따라서 뜻밖의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는지도 중요하다.

여자가 잘못을 한 상황에서 이를 정당화시키거나 화를 내기보다는, 이를 인정하는 자세를 보인다면 남성들은 더욱 매력을 느끼게 된다.

3. 손톱

남자들은 매니큐어의 색이나 손톱의 모양 같은 세부적인 것까지는 잘 알아채지 못하지만, 관리가 잘 된 손톱은 좋아한다고 한다.

이로 인해 여자가 얼마나 자기관리를 잘하는지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4. 정신 상태

남자들은 세상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을 가진 여자들을 제일 매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직장에서의 트러블, 부모와의 갈등, 꿈을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조급함 등 기분을 안 좋게 하는 것들을 남자들은 다 알아챈다.

하지만 남자들은 여자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긍정의 힘을 줄 수 있는 상대방을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생을 즐기는 행복한 사람을 만나고 싶어 한다.

5. 재정 상태

‘돈’은 민감한 주제이지만 굉장히 중요하기도 하다. 남자들은 단순 호기심이 아니라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 돈에 대해 묻는다.

만약 상대방이 자신보다 수입이 더 좋다면, 그러한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볼 시간이 필요하다.

만약 상대방이 자신보다 수입이 덜하다면, 상대방이 자신의 재정 상태에 의존하려고만 하는 것은 아닌지 고려해볼 시간이 필요한 것이다.

6. 자존감

남자들은 자기 자신의 아름다움을 알아보지 못하는 여자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남자들에게는 자존감이 낮은 여자만큼 매력적이지 못한 여자가 없는 것이다.

자존감만 가진다면 어떠한 허점도 가릴 수가 있다. 그리고 모든 남자들이 꿈꾸는 여자가 될 수 있다.

7. 다른 여자들을 대하는 태도

만약 지나가는 여자를 째려봤다거나 그녀에 대한 욕을 했다면, 남자들은 이를 당신이 콤플렉스가 많은 것으로 이해할 것이다.

남을 부러워하기만 하고 예민한 성격을 가진 여자는 누구도 좋아할 리 없다.

8. 스타일

남자들은 최신 트렌드에 여자들만큼 관심은 없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여자의 스타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자신이 꿈꾸는 이상형의 모습이 있기 때문에 그것과 너무 많이 다른 여자에게는 매력을 느끼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남의 취향에 자신을 바꿔서는 안 된다.

9. 웃음

감정을 잘 드러낼 줄 아는 여성은 어느 남자에게나 매력적이다.

10. 유머감각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이상형을 설명할 때 유머감각을 빼놓지 않는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재밌는 농담을 던지고 상대방을 잘 이해하는 여성들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한다.

유머감각이 없는 여성들은 사랑스러워 보일 확률이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

11. 열망

우리가 삶을 사는 이유는 각자 가지고 있는 거대한 꿈들을 현실로 만들고 그 과정에서 수많은 영감을 얻고 전하기 위해서다.

이런 삶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남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수동적이고 게으르면 남자나 여자나 모두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Bright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