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프로 올스톱” 동계올림픽 때문에 결방되는 프로그램

[리폿@평창] “간판프로 올스톱”…동계올림픽 여파 결방 릴레이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이번주 결방입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방송사가 중계 방송에 따른 결방을 확정했다.

먼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10일 올림픽 생중계로 결방된다. H.O.T의 재결합으로 기대를 모은 ‘무한도전-토토가3’는 2회 특별 편성, 오는 17일 오후 10시 25분, 24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의 심야 편성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신드롬을 낳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역시 평창 올림픽 기간 동안 방송 시간 변동 및 결방을 피하지 못했다.

‘황금빛 내 인생’은 10일 결방, 11일은 예정대로 방송한다. 오는 17일과 18일에는 오후 10시로 지연방송된다. 24일 방송은 결방이다.

고현정과 주동민 PD의 갈등으로 파행을 빚은 ‘리턴’은 10일 방송 예정이었던 15회와 16회가 결방된다. 문제는 14일 방송부터다. ‘리턴’은 주연배우 고현정의 하차로 대체 배우를 물색해야 하는 것. 가뜩이나 생방송 스케줄로 촬영되던 터라 14일 이후 방송 역시 결방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KBS2 ‘뮤직뱅크’도 평창동계올림픽 여파로 9일, 16일 2주 연속 결방한다.

한편 평창 동계올림픽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펼쳐진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프로그램 포스터

기사 이어보기 >>>>>>>>>>>>>>>>>>>>>>>>>>>>>>>>>>>>>>>>>>>>>>>>>>>>>>>>>>>>>>>>>>>>>>>>>

[단독★현장②] 마마무 “‘평창올림픽’ 참여, 짜릿한 영광” [인터뷰]

[TV리포트=김가영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코카-콜라의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주제곡에 참여한 것에 이어 성화봉송까지 함께하게 된 것이다.

마마무는 지난 16일 여의도에서 진행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 서울 구간에 참여했다. 부상을 입은 솔라를 제외한 문별, 휘인, 화사 세 멤버가 성화봉송을 직접 들고 200m를 달렸다.

멤버들은 TV리포트에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열리는 동계 올림픽이자 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올림픽 성화 봉송에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밝히는 성화봉송주자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Taste the Feeling’ 노래 가사에 보면 ‘No one can stop 멈출 수 없는 Feeling 놓치고 싶지 않은 이 맛, 이 느낌’이라는 가사가 있는데, 지금 마마무의 소감이 딱 이런 느낌인 것 같다”고 설렌 마음을 전했다.

특히 마마무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곡 ‘Taste the Feeling (이 맛, 이 느낌)’을 직접 부르며 홍보에 적극 참여하기도 했다. 성화봉송을 마친 후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축하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추운 날씨에도 열정으로 무대에 오른 마마무는 “가장 오래된 올림픽 후원사인 코카-콜라의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주제곡에 참여해 세계인이 하나되는 순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다. ‘Taste the Feeling’은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노래인데 그런 곡을 마마무만의 색깔을 담아 노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특별한 기억이다”고 남다른 의미를 전하기도 했다.

성화봉송과 주제곡에 참여하며 그 누구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고 있는 마마무.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시는 선수분들 모두 부상 없이 지금껏 쌓아온 열정을 모두 발산할 수 있기를 바라고, 전 세계가 하나 되어 즐기는 짜릿한 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선수들을 향한 인사를 건넸다.

오는 2월 9일 개막식이 열리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은 오는 2월 25일까지 총 17일간 설상 7종목, 빙상 5종목, 슬라이딩 3종목 총 15종목 102경기가 펼쳐진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코카콜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