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크림’ 바셀린 활용 꿀팁 20

2018년 2월 9일   정 용재 에디터

바셀린은 로션, 비누, 데오드란트, 클렌저 등으로 쓰일 수 있는 만능 크림이다. 바셀린을 가지고 한두 가지의 용도로만 쓰고 있다면 놓치고 있는 것이 많다.

온라인 미디어 내추럴힐링 매거진은 아래와 같이 바셀린을 쓸 수 있는 스무가지 방법을 소개하였다.

1. 촉촉하고 탐스러운 입술을 위해 바셀린을 발라라. 가을과 겨울에 하면 효과가 좋다.

2. 매일 속눈썹에 바셀린을 바르면 더 굵고 튼튼해진다.

3. 건조한 팔꿈치에 바셀린을 바르면 피부가 부드러워진다.

4. 큐티클에 바셀린을 발라 촉촉하게 해주고 손이 더 건강해보이게 된다.

5. 바셀린은 모공을 막지 않는다. 얼굴과 목 전체에 발라 흡수시켜도 상관없다.

6. 향수를 뿌리는 부위에 바셀린을 바르면 향이 더 오래 지속된다.

7. 치아에 바셀린을 발라놓으면 립스틱이 치아에 묻는 망신을 피할 수 있다.

8. 눈덩이에 바셀린을 발라 아이섀도 발색을 높이고, 뺨에도 이와 같이 블러셔의 발색을 높일 수 있다.

9. 머리카락 끝에 바셀린을 바르면 머리가 차분해 보인다.

10. 눈썹에 바셀린을 바르면 눈썹을 빗고 뽑기 더 쉬워진다.

11. 면봉에 바셀린을 묻혀 얼굴에 문대면 지우지 못한 어젯밤의 화장이 잘 지워진다.

12. 머리를 염색할 때 헤어라인을 따라 피부에 바셀린을 발라 피부에 염색약이 묻지 않게 하라.

13. 신발에 바셀린을 바르면 새 신발처럼 광이 난다.

14. 발목, 무릎, 손에 바셀린을 바르면 태닝 스프레이 자국이 남지 않는다.

15. 옷에 화장품이 묻었다면 적신 수건에 바셀린을 묻혀 닦으면 된다.

16. 바셀린에 굵은 소금을 섞으면 각질제거 바디워시가 된다.

17. 인조 속눈썹 풀을 제거하기 위해 바셀린을 사용할 수 있다.

18. 안 열리는 매니큐어 뚜껑 밑으로 바셀린을 바르면 쉽게 열 수 있다.

19. 면도를 한 후 얼굴과 목에 바셀린을 발라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러워지게 할 수 있다.

20. 귀걸이를 착용하기 전에 귀에 바셀린을 바르면 자극이 덜하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