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정도면…….” 남자들이 예상하는 지드래곤의 군생활

2018년 2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지드래곤은 군대에서 어떤 군생활을 하게 될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자들이 예상하는 지디 군생활”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빅뱅의 지드래곤이 강원도 철원군 육군백골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백골부대 신병교육대 앞에는 지드래곤의 입소를 보기위해 많은 팬들이 모였는데, 그들은 지드래곤의 얼굴이 그려진 현수막, 이름이 적힌 플랜카드 등을 들고 그를 기다렸다.

일부 팬들은 입소자와 가족들만 들어갈 수 있는 군 통제구역에 들어갔다가 관계자로부터 제재를 받기도 했다.

1시 50분쯤 등장한 지드래곤은 공식적인 발언 없이 조용히 입소했다. 인사를 해달라는 취재진의 요청에는 팬들을 향해 고개를 숙여 몇 번 인사했다.

세계적인 스타 지드래곤의 군입대에 누리꾼들은 그가 어떤 군생활을 하게 될지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한 누리꾼이 커뮤니티에 “지디 군대가면 선임들의 장난감이 될듯”이라는 제목의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 그에 대한 군필 남성 누리꾼들의 반응이 거셌다.

누리꾼들이 예상한 지드래곤의 군생활은 어떤 모습일까?

“떠받들거 같은데요…..”

“절대 그렇게 못하죠 오히려 친해지려고 애쓸듯”

“일반인도 저 나이면 함부로 못합니다”

“지디면 진짜 사단장이 관리할껄요 위관급도 함부로 못대할듯”

“지디 말뚝 박을 가능성과 맞먹음”

“절대로 함부로 못건드립니다”

“저라면 어떻게 해서든 친해져서 나와서 득 볼듯”

한편, 빅뱅의 태양 역시 3월 12일 현역 예정이며, 지드래곤은 2019년 11월 26일, 태양은 그보다 2주 늦은 2019년 12월 11일 전역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