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떠나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나혼자산다’ 회원들.
그래서일까.
연이어 터지는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과연 다른 사람들은 알고 있었을까?”라는 궁금증을 자아내기 시작했다.
앞서 MBC 예능 ‘나혼자산다’의 출연진인 전현무와 한혜진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열애설을 최초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전현무와 한혜진이 홍콩의 쇼핑몰에서 데이트를 하고, 밤 늦게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혜진의 집으로 가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야말로 따끈따끈한 핑크빛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이에 전현무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동시에 온라인상에는 “박나래는 이미 알고 있었다.JPG”라는 흥미로운 짤이 떠돌고 있다.
박나래는 지난해 SBS 모비딕 ‘박나래의 복붙쇼’에 한혜진을 초대했다.
박나래는 한혜진에게 장래 희망에 대한 질문을 던졌고, 한혜진은 ‘현모양처’라는 대답을 내놨다.
이에 박나래가 웃으며 “현무양처?”라고 되물었다.
늘 ‘썸’으로 엮이던 전현무를 언급한 것.
한혜진은 박나래의 장난(?)에 어이없어 하면서도 “나이가 있으니…”라고 덧붙이며 결혼 계획을 암시했다.
이어 한혜진이 10년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 “초등학교에 학부형으로 방문해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하자, 박나래는 “잠깐만요. 1학년이라고 쳐도 10년 후 학부모면 내년에 자녀 계획이 있는 것이냐”라고 물었다.
한혜진은 답변을 회피하면서 아리송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현무-한혜진 소식에 바로 이어 ‘3얼’ 중 한 명으로 활약 중인 이시언 역시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는 최근 배우 서지승과 교제 5개월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그럼 이제 기안84-박나래만 남은 거 맞죠?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SBS ‘박나래의 복붙쇼’, 박나래 인스타그램, MBC ‘나 혼자 산다’